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으면 제휴 마케팅에 관한이 보고서를 연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BigCommerce는 각 기업 소개에 1,500 달러를 지불하는 개인 고액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을 그들에게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에도 대답해라.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당신의 자아와 제품을 소개하고, 매출을 공유하는 장소인 공동 판매에 파트너가 필요할 누누티비 때 그들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특정 주제와 관련된 멋진 상품을 찾고 이러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전체 웹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6 개의 숫자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디어와 전략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향상시키고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Shopify 카테고리 전체에 걸쳐 실질적으로 200만 개의 소매업체와 함께 Shopify는 제휴사를 위한 훌륭한 대안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준비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 (관리 도구, 분석, 자금 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두 달 동안 활동하면 월 구독료로 200%로 수수료가 크다. 게다가,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2,000달러의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은 쉬운 과정이지만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 요약된 사이클은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여 유료 요금을받는 과정에서 동료 프로그램이 만드는 여정을 보여줍니다.

제휴사의 마케팅 실수의 스펙트럼에서, 나의 300달러 실수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초보자가 판단력이 부족하거나 전문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시청자들에게 좋은 특정 제품을 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포스트에 있는 연결을 가진 승진을 설치하고, 영화를 가진 서사시 포스트를 창조한다, 전체 9 야드. 시청자에게 제품과 관련하여 이야기 할 때,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는지 또는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선택한 방법은 중요하지 않으며 항상 잠재 고객의 이점에 더 중점을 둡니다. 일부 회사는 아마 당신을 위해 사용자 정의 방문 웹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열려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경우에도, 당신은 이미 그들이 그것에 동의하는 것보다 일찍 그들과 수익성있는 제휴가 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유료 사이트 방문자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제휴사 웹사이트에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반드시 모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자, 만약 여러분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유튜브 동영상보다 블로그에서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이다.

연결되지 않은 파트너 광고를 추구하기로 결정하면 특정 주제 나 틈새 블로거에 숙련 된 사람이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부착되지 않은 동반자 광고는 종종 제휴사가 제품이나 서비스와의 관계 또는 연결이 없으며 사용 또는 운영에 관련된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제휴사는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하이퍼링크 또는 배너 광고에 해당하는 구성요소를 포함합니다.

OPM 회사는 프로모션 비즈니스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제공하는 역할과 마찬가지로 상인을 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수익 공유 → 참조된 비즈니스에 대한 수수료 지불 → 온라인 마케팅 및 인터넷에 선행합니다.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분배 원칙의 번역은 1994년 11 월에 이루어졌으며 사실상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4 년이 되었습니다. 구글과 야후, 이메일, 웹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상들의 눈을 사로잡는 반면, 제휴 마케팅은 훨씬 더 낮은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열사는 전자 소매 업체 광고 방법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할 때 순환은 상당히 쉽고,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이 어떻게 설립되었는지에 관계없이 실제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사교적이기 위해, 사지 않기 위해 그곳에 있다.

어쩌면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고 있거나 연줄이 있는 다른 상품에 대한 할인일 수도 있다.

진실하게 말하자면, 여분의 사람들은 아마도 그것을 라이브보다 재생으로 볼 것이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행동을 취할 기회를 주면 된다. 이 많은 정보를 구매하기 전에 개인에게 제공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하지만 감사하게도 당신은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당신의 제안에 감사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