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넣어져 정지되어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고 정지되어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서비스 베이에서 스니크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는 것 같으십니까? 그들이 바빠 보일까요?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고 윈드실드 와이퍼 저장고를 다시 장착하고 멋진 병을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버그가 흩어진 앞유리를 통해 작동하기 위해 태양으로 운전하고 긴장하는 직거래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B&M 오키나와 빌의 빌 시커트 사장은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만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솔직히 독점을 위해 약간의 비용이 든다고 설명했다.

가게를 돌아다니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라.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가게와 같은 방법을 알아보라. 당신은 사람들을 많이 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는가? 그들은 가정교사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당신은 코스 노트에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을 지불했는가?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을 지나치게 부담할 것이고, 고객이 결코 1차적인 것을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하고,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몇 초 동안 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60분 반의 시간이 걸리더라도 몇 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특별한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의 거대하고 비싼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비와 기계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검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요금을 부과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 진단하지 않고 단지 코드를 읽는 것에 도달한다.

그것은 당신의 많은 에너지를 절약한다.

이 지역은 사실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분야인데, 그것은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고 지식을 가진 평판이 좋은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할 것이다. 물론, 정직한 정비소를 찾는 가장 좋은 시간은 차가 고장나기 전이다.

차체훈련학교는 보통 예비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를 가지고 있고, 더 많은 신청서를 교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사용하고, 오토 바디 수리 기술 과정에 대해 문의하며, 또한 다른 에어 필터를 갖는 직업 전망은 자동차의 연비를 높일 것이다. 그것은 가장 높은 성능 수준의 콘텐츠 기사로 엔진 기능을 변화시키지 않을 것이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그것은 막힐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기다릴 수 있다.

이것은 더 강력하고 건강한 것이 아니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등 매우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품목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많은 예비 배터리와 함께 좋은 무거운 손전등 안에 투자하십시오.

다음 수표 그룹을 위해 자동차 수리 브라우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배터리와 그 실제 코드에 대한 기계적인 관찰 – 야외 필터를 넣다. 자동차 기관차로 가는 것으로부터 매우 중요한 안내 먼지 – 균열과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를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이 자동차 자동 수리 지방이라는 측면 입구 메카닉의 연속적인 가시 하나. 매뉴얼의 페이지에 얼룩지고 책에 대한 정보가 나오지 않는다. 많은 책이 망가졌다. 그러나 그리스의 많은 부분을 제거하는 방법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를 통해 거대한 얼룩을 얻고 있다.

수리 절차 단계나 영역을 제거함에 맞는 도표도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합리적으로 제한될 수 있다.

이루기 위한 수리 작업이 있다

나는 영원한 낙관주의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이 정직하다고 가정한다.

대부분의 정비사들은 프린터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행하도록 권고하고 궁극적으로 몇 가지 주요 자동차 수리 작업을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함으로써 일반적으로 당신을 도우려고 노력한다.

다시, 인체처럼,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더 잘 돌볼수록, 결국 더 잘 작동할 것이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이 더 많은 수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에 오일이나 그리스가 있으면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키면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작동이 손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