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축구를 구매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기대해야 하는가?

선택된 스포츠와 관련하여 사용될 때 축구라는 단어는 위에서 설명한 것 중 하나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축구의 최종 mlb중계 결과는 주로 영어권 세계의 다른 구성 요소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우호적인 논쟁이 발생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축구라는 단어는 특정 지역에서 지배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축구 코드를 나타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래서, 효과적으로, 축구라는 단어가 의미하는 것은 종종 사람이 말하는 장소에 달려있다.

19 세기 전반기에 호주의 다양한 요소에서 풋볼 게임이 진행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현재 호주의 지침 축구로 인정된 축구의 조직된 레크리에이션의 기원은 빅토리아의 수도인 멜버른에서 185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 세기에 수행된 레크리에이션은 중세 유럽에서 개발된 마피아 축구와 흡사합니다. 올드 디비전 풋볼로 알려진 대학 캠퍼스 스타일의 버전을 비롯하여 19 세기 중반에 다른 지방 자치 단체의 연극을 금지했습니다. 20 세기까지, 게임은 여분의 럭비 스타일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은 많은 볼 게임을 수행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그 중 일부는 발가락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런던에서 온 21 개 클럽이 럭비 풋볼 유니온에 합류하기 위해 1871 년까지 럭비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알고리즘은 없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마크와 일반 플레이의 드롭 골과 페널티 전환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회의 주요 유형 이었지만 도로를 통해 공을 만지면 목표를 시도할 수 있는 시도를 포함 시켰습니다. 어떤 형태의 축구에 관계없이 1871년 3월 27일 Raeburn Place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의 전국 직원 간의 첫 번째 전세계 경기가 있었습니다. 축구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을 차는 것을 다양한 각도로 포함하는 팀 스포츠의 한 가구다. 자격이 없는 축구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어가 사용되는 장소를 선호하는 축구의 형태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축구라고 불리는 스포츠는 협회 축구를 구현합니다. 석쇠 축구; 호주 규칙 축구; 럭비 조합 및 럭비 리그; 게 일어 축구.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가이드 라인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의 다양성을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과 비슷한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 활동을 홍보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 공개되었습니다.

직장에서 자유를 누린 공립학교 소년들은 공식적인 지침 코드로 조직된 축구 경기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16 세기에 피렌체 (Florence)시는 산타 크로체 광장 (Piazza Santa Croce) 내에서 칼초 스토리코 (역사적인 킥볼)라는 게임을 즐기면서 주현절과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습니다. 마을의 젊은 귀족들은 훌륭한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게이머는 펀치, 어깨 비용 및 상대를 걷어차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