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세입자를 당신의 재산을 얻도록 하는 것은 종종 문제가 될 수 있다.

적절한 세입자를 http://www.housezip.kr 당신의 재산을 얻도록 하는 것은 종종 문제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나중에 상당한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주택 소유자를 만들 수 있는 종류의 개인들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기본적으로 아래에 나열되어야 할 중요한 포인트를 제시한다.

당신이 보는 바로는,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개발하기 위해 이것을 성취하지 않는 한, 종종, 당신의 삶을 좌절시키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주변을 둘러보면서 당신의 생각을 생각해 보면, 당신은 결국 부동산 부동산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많은 돈을 사용할 수 있을지에 놀랐다. 싸움은 결코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아야 할 장소의 부족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무엇을 시도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언제가 되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재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물론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절약하려는 판매자나, 현재 특별히 선택되고 있다고 생각한 판매자,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일 것이다(대부분의 보증).

부동산 투자 계획에는 종종 다른 것이 있는데,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근거에 대한 강조가 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높은 현금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즉,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되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수년이 지난 후에도 판매가 가능하다면, 우리는 한 사람이 단지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지적하기에 그렇게 겸손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과 관련하여 당신이 얼마나 비싼지 놀랄 위치에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수익성 있는 상품에 사용할 주제를 찾는 것이 결코 부족하지 않다.

일단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결정했을 때, 당신은 특정한 부동산 투자 지침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를 몇 개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재정들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 중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첫째, 부동산 가격은 크게 하락하고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면 주택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이것은 거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큰 지표다.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 여름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폐된 부동산이 주로 구매자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낮은 비용 때문에 실제로 그들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장기적 금융 인기 이것은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실제로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재정적인 손실 없이 부동산 투자를 구입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얻을 광고 청구서를 분류한다.

우리는 그들 모두와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삼을 경우 우리는 그것을 한다.

우리는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출입문으로 전화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조깅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가격의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부동산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은 다음 블록버스터 근처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제공하는 것이다.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 다음 블록버스터 근처에서 기다리는 것보다는 꽤 오래 걸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뒤따르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서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합니다. 당신은 균일한 현금 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을 커버하고, 모든 수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