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저항하기 어렵고, 걱정스러운 주택 소유자들처럼, 우리는 항상 우리 집을 위해 최선을 원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저항하기 어렵고, 관련 주택 소유자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집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원한다.

이것들은 그들의 뛰어난 무선 홈 경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현대 가정 보안 시스템의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

감시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는 온라인에 연결되어 있다.

이것은 실제로 그렇게 비싸지 않고 동작 탐지기에 관한 것보다 더 효율적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방법만 있다.

당신은 이것을 혼자서 보증하거나 사람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할 수 있는 등록된 설치자가 정말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선택을 할 수 있지만, 아마도 비싼 가격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설치를 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유리하다. 당신의 개인적인 사양을 완성하는 것은 행운일 뿐만 아니라, 하지만 보는 것은 또한 가족 구성원을 위한 용돈을 상당 부분 절약한다

당신은 튼튼한 체격인가요? 이것은 큰 문제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강화된 프레임에서 당신의 문을 발로 차면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싶다. 자물쇠 조합의 종류만큼이나 중요하다.

가정 보안을 강화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결국 당신이 들어가더라도 당신의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출입구에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서명을 넣으세요.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놀랄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불을 붙일 필요도 없다. 그것들은 보통 효과적이다.

물론, 집에 부적절한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은 훨씬 우월하지 않다.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항목의 주요 지점을 철저히 평가하라. 철저한 설명을 하라.

심장 마비 및 기타 심각한 문제는 경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집을 지속적으로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여 파란색에서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없다는 보장은 없습니다.이런시기에는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들은 많은 방법들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비록 여러분이 둘 다 집에 있다 하더라도 모든 창문과 문을 잠근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당신의 마당에 점성 경비견이 있는 등록부를 놓으라. 아니면 NRA를 들고 있는 카드가 모든 것이 효과가 있고 그래서 자유롭지 않을 것이다.

나무, 철, 철제 출입문을 구입해야 할까? 목재, 철, 강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으로 보일 때, 실제 결정은 정말로 미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내려진다. 그러나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명심할 수 있도록 많은 요소들을 선택한다.

왜냐하면 상대적으로 감소하는 목재 문에 대한 보안이 추가적인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복합 재료인 Wrought 철 스크린 도어가 당신에게 빛과 공기를 집안으로 들여보내면서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하지 않고 단단한 나무를 넘어서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집은 확실히 피난처가 되어야 하고 평화의 장소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집에 있을 때, 당신이 그들을 방어하든, 혹은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든, 당신이 그들을 방어할 수 있는 당신의 아이들과 관계를 안전하게 느끼기 위해 당신의 이름과 관계가 필요하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인 시선을 갖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과 문을 안전하게 하고, 당신의 집 안을 둘러보고, 당신의 주의를 바깥으로 돌리라. 또한, 가정에 있는 동안 당신의 소유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있는 것이 없도록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당신의 안전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십시오.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생각해 낼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

안전 조명은 가정 보안 시스템의 주요 요인이다. 외부 조명과 동작 감지기 조명은 좋은 억제책이다. 모든 외부 문은 당신을 비추는 빛을 가져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낮에 문에 와서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내부 조명의 일부에 대해 외부 조명 고정 장치를 무력화시킬 것이고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는 당신의 존재를 시뮬레이션하는 좋은 방법이다. 집을 비운 동안이나 힘든 기간 동안 집을 비운 때

보안 시스템이 구내 보안 회사와 관련이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몇 개의 가정 보안 회사가 설립되면, 단지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보안 보험사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 설정으로 보안 시스템 회사는 지역 경찰에 연락하여 경보가 발생했을 때 주소로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경보가 화재나 강도의 결과인지, 그리고 집에서 떨어져 있는지에 대한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러지 마, 반복한다.

양탄자 밑이나 화분 안에 추가 키를 두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