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품목이 아니라 현금화 할 수 있는 마케팅 능력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아이템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에게 아이템 만이 아닌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익혀야 할 한가지 기술은 가능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인정하자,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이 필요하다.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말한 PLR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실제로 큰 일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심쿵 어플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그들의 전체 삶을 꾸려가고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PLR 또는 자체 아이템 생산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한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을 엄격히 고수한다.

매력이 높아지지만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 방식입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플래티넘 제안!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스캠이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세부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이제, 단순히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훌륭한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 시장에 관련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를 지향하는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검색 엔진 랭킹에 의해서, 그것들에 다시 연결된 다이어트 사이트로서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해 조사해야 할 함정이 있습니다.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폐점한 사례가 있습니다.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나요? 하지만 모든 것이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제품의 가격, 제품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자연스럽게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고 확신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300달러짜리 제휴 아이템을 온라인에서 파는 것에 문제가 없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짜리 ebook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싸우는 반면,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보기 흉하게 클릭하는 은행 링크 실제로 개별 URL을 활용하여 링크를 최대 900%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900%의 클릭 증가가 수익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하지만 더군다나 같은 일을 하고 있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완전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접근 방식을 사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에 의해 나에게 공개된 매달 15,000달러의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에 대한 지불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일하고 싶은지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이고 당신 자신의 일꾼이다.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선택 사항을 학습하십시오. 제휴 링크와 관련된 경우, 준비에 관한 모든 사항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즉시 수익이 증가됩니다.모든 프로그램이 다릅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당신의 지불 시간에 맞는 수표를 발행합니다. 제휴 마케팅 사업의 Lots는 제휴사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초과하거나 만족해야 하는 최소 커미션 수량을 설정하고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포함하는 것이 오히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자극할 수 있는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실제로 규칙적으로 꽤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 요약은 또한 완전한 우체국으로의 링크로도 구성되어야 한다.

ed on your site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게 한다.

이 조직에서 특정인이 하는 일은 빌과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로 옮겨진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한 가입자를 위해 홍보하고 있을 수 있다.

또는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하고 있을 수도 있다.

개인이 올바른 웹 페이지를 만들도록 하기 위해 nededed.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새로운 회사를 고객에게 소개하기 때문에 파인더 수수료 시나리오로 설정된다.제휴 마케팅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개념을 학습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최대한 유지해야 합니다. 우수한 제휴 품목은 순위 및 필리지 프로그램, 중단 없는 제휴업체 및 애버뉴 어퍼티 접근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