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이다.

많은 것들이 그들이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 이유는 아니다. 나는 단지 진실한 존재일 뿐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고자 하는 희망으로 홍보할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홍보해야 할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으면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반면에 제휴 마케팅자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개인들이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자에게서 구매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떠한 지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유사한 것이다당신은 단순히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수단을 가져오고 각각의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는다.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작과 인상을 위해 지출하고 있는가? 인상과 히트도 반드시 지불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수수료로부터 얻는 수입을 더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속해 있는 프로그램이 비율을 맞출 수 있는 낮은 판매를 제공한다면,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 페이지는 사용자를 위한 대상 목록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향후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상향 판매 및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이제, 단지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 시장에 관련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를 지향하는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랭킹에 의해서, 그들에게 다시 연결된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통해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개발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프레임에 머무르라. 대략 한 시간 일찍 일어나라. 또는 하루에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당신의 일에 전념하기 위해 TV를 적게 시청하라.이다당신이 이들 제휴 마케팅 사이트들 중 몇 군데에 가입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언급했던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찾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각 품목이 지불할 금액과 반복 여부를 알 수 있다.

당신이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정확하게 공유한다.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멀티 레벨 마케팅과 동일한 특성 (개인들과 훌륭한 서비스나 제품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명백하게,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이 일반적으로 첫 번째 계층이나 두 번째 계층까지만 지불하는 것보다 더 적은 레이어 커미션 지급을 받는 경향이 있다.

판매 피치를 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개별 품목에 조언할 때 제품 제작자가 수행합니다.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혜택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인 사업자가 당신에게 다른 급여를 보내는 대신에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가지의 다른 커미션 수입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가입한다면 이 프로그램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곧장 나는 세개의 별도 수표 인스타그램 사용법 대신에 한개의 큰 돈을 받을 것이다.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짧은 글을 읽을 것이고, 포스트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서 히트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어디서 구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또는 Paydotcom과 같은 웹 사이트로부터 시작할 수 있다.

이들 3개의 웹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려고 찾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상관없이, 단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따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 회사의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내가 생각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오는 새로운 계열사이다. 당신의 비용이 얼마인지 알고 그것을 당신이 수익을 내기 위해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조사 연구도 하지 않고 어떤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그들이 진정으로 무엇을 선택하고 하는 지 모르는 제휴사에 가혹하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이 그것을 홍보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그것을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수익을 올리려고 한다면, 당신은 또한 비싸지 않은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하다.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걱정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방법을 돌릴지 불확실할 수 있다.

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하는 것이다, 무엇인가를 시도하라 온라인에 당신의 첫 번째 달러 만들기 그리고 거기서부터 수정하고 적응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을 할 수 있다.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