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항상 아이들에게 하는 말을 하기 위해서야.

내가 아이들에게 항상 하는 말을 하기 위해서야. 그것은 꽤 간단하고 세 계단에서 성취될 수 있어. 문제는 내가 너에게 말하고 기지에서 답을 알고 있다면, 누군가가 그것을 할 것이고, 아니면 너는 분명히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정당한 대우를 받기를 바랄 뿐이다. 왜냐하면 평화로운 대학 졸업자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MMA 전투기의 길은 레슬링이 될 것이고 심지어 유도나 BJJ가 젊을 때, 그는 대학이나 고등학교를 넘어 스트라이크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는 스파르타 생활방식을 주도하고 더 높은 경쟁력을 추구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인근 스튜디오에서, 그것은 할 수 없다

우선, 우리는 거의 완전히 자기 방어가 가능한 곳에 있다; 우리는 매일 사람들이 때때로 0의 이유로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하는 것에 있다.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는 것은 정확히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강도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해서 그들이 내 운동 경기 헤드 안에 발길질을 했다면, 나는 가장 분명히 예를 생각할 것이다!

모험 스포츠로서, 최고의 수준에서 경쟁하지 않고, 고급 선수들에게 비스 역시 종이 가방에서 길을 가르쳐 줄 수 없는 다양한 훌륭한 운동선수들을 가르친다!무술과 혼합 무술에도 마찬가지다. 물론 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선생님은 어떤 전투기에게 경험에 근거하여 조언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선생님이 링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훈련 연대, 훈련, 운동, 기술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너도 알다시피 그들은 그렇지 않아!

이런 방아쇠 같은 생각이 나타날 때마다 칼라는 경계심을 나타내는 돌담을 시각화할 것이다. 다음 그녀는 두려움이 줄어들 때면 저항이 줄어들면서 여러 개의 돌을 발로 차거나 캐논 공과 함께 벽을 쏘아서 간신히 벽을 완전히 철거할 때까지 그녀를 만날 때마다 돌을 한두 개 제거하는 것을 상상하겠다고 제안한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잘 가르쳐질 것이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섹션에서 탐구되고 테스트되는 먹튀검증 응용 프로그램이 활용되고 전체 훈련 세션의 비디오를 형성할 것이다. 특정 자세는 분해되어 카펫 위에서 훈련될 수 있다.

자세가 강할 수 있다.

구조가 튼튼할 수 있다.

구조가 제대로 정렬되어 있다.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대 힘을 생성할 수 있다.

훈련 파트너에게 이것을 어떻게 잡을 수 있는가(그리고 정확히 어떻게 잡을 수 있는가) 그런 시나리오에서 효과를 기대할까)

우선, 언론은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사람들이 채널을 통해 뒤집는 것을 위해, 당신은 적어도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명의 선수들 사이의 싸움을 보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거나 혼합 무술 경기에서 모든 것을 다 하게 될 것이다. 매우 숙련된 두 선수가 1분 동안 녹아웃을 당할 위험을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마찬가지로, 최근 영화들처럼, Never와 같은 백다운은 시청자들이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찾고 싶어 안달이 난 후에 스포츠를 하는 동안 시작했다. 그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폭발했는지 관찰한다.

하지만 여기 장갑에 대해 생각해 볼 이유가 있다.

주스는 그 이상의 것 이상의 매우 힘든 범주로, 최소한 생각되어야 할 요소다. 우리의 고생물 시대 이전에 우리 대부분은 항상 좋은 오래된 주스 한 잔이 우리의 건강이라고 배웠지만, 대부분의 고생물 애호가들은 주스가 쥐의 집중된 종류의 설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신선한 주스가 필요하다면 그리고 당신이 주스 중독과 싸우기 위해 과일을 먹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스프리츠를 만들 수 있다.

2인자 스파클링 워터와 1인자 주스, 매우 상쾌하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전사로서 영양은 상당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그것을 하는 훈련된 전문가와 상담하고, 그들에게 개인을 생각하는 것을 수행하도록 보상한다.

내가 허리 들어올리기 역기를 너무 크게 다쳐서 다시 시작한 사례로 와도 류스 세이산 카타를 예로 들어보자.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키는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첫 번째 섹션에서 파워 호흡에 대해 쓴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그것을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가 손상된 허리를 더 빨리 수리하는데 도움을 준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기 때문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들이 그 전이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이 특별한 날과 나이를 생각해보라. 정보 연령은 다른 곳에 사는 개인 팀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사람들에게 접근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의 부모님은 반드시 당신의 지역에 살게 되는 것이 아니다. 사례를 보면, 나는 조를 하는 의사의 개인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