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피어스

폴 피어스 우리가 그를 좋아할 필요는 없지만 그는 인정 받을 필요가 있다.

그가 NBA 결승에서 휠체어에서 굴러떨어져 가짜인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았지만, 그가 다시 캔버스에서 일어나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을 때, 그는 그렇게 싸운다.시즌 내내, 클리퍼스 제이슨 윌 스포츠중계 리엄스와의 경기에서도,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게이머이다. 그는 가장 효과적으로 내키지 않는 크로스오버의 위치를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마찬가지로 그의 상대인 1991-92 시즌 더 불스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으로 왼쪽과 이상적인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다.

1991-92년 NBA 시즌 타이틀 그들은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경로 블레이저스 그룹을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한번 결승 MVP로 뽑혔다. 이것은 로스엔젤레스가 그 명예를 얻은 두 번째이다. 코베의 협력과 오닐은 웨스턴 레퍼레이션의 도움을 받은 것이다. 136세, 132세, 마지막은 2004년의 해였다.Oneal은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 1991-92 시즌으로 대중의 지지를 받았다.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Clyde Drexler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를 이겼다.결승 MVP로 뽑힌 그 누구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다시 한번 보기를 결코 바라지 않는다.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결국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45초 동안 5개 이상의 실패 후에 그것의 광채의 대부분을 잃었다. 2-3분 또는 4분간의 노력을 위한 충분한 시간 이 시간 동안 선수가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 머물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가지고 올 것이다. 그들은 2분간의 쿠킹에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빈 듀란트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지난 여름부터 그가 단지 그 종목에 올라 그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을 뿐 아니라, 그는 무자비한 방식으로 그것을 해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가 시작하면, 그는 단지 그의 콜을 넣었을 때, 그는 늙은 MJ와 같았다.등에 업혀서 모든 사람들을 길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그는 그의 일을 할 수 있다.

그는 치명적인 득점자이다. 그리고 이제 매직 존슨이 “지금”이라고 말하는데 활용했던 것처럼 우승 시간 내내 그것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스티브 프란시스가 그렇다면 이 목록에서 훨씬 더 높은 곳에 두어라.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목록을 위한 세 번째 게이머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사람으로 불렸다. 그는 많은 종류의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 취향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왼쪽을 가로지르는 믿을 수 있는 위치였다. 이렇게 그는 흥미로운 방법으로 그를 생산하기 위해 방법을 개방하게 된다. 그가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그가 그것을 한 후에 잘못된 방법을 찾아낸 것은 빠른 움직임이었다. 그는 동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이 왜 그의 강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있는 올랜도 매직의 페인트는 또다른 딥 러닝을 할 준비가 되어있었지만 빈스 카터와 함께 투르코글루를 바꾼 것은 사실 이 그룹이 어떻게 방어적인 끝에 도달하는지 보기 위해 매직 게임의 Have A Look A NBA TV와 TNT HD 방송을 보기 위해 특별히 매끄러운 변화는 아니었다.ion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거대한 몸통과 긴 팔로 다른 그룹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는 그의 반등하는 수가 훌륭하고 그는 그의 2살에서 약간의 좋은 능력을 드러냈지만 그는 보호의 종말인 Mario Chalmers의 역할이나 중심을 맡는데 강할 것으로 예상된다.귀, 그는 여전히 NBA 기준에 의해 정말로 규칙적입니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행동에서 71점과 34개의 어시스트를 평균했습니다. 이 숫자는 사실 그가 32분 동안 10과 49로 경기를 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으로부터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