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 대학교

교육 리더십 및 정책학과에는 3 개의 학위 수여 신청서가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에는 자체 입학 과정, 과정 제공 및 교수진이 있습니다. 강사의 경우 Isaac은 RStudio와 함께 Mac을 사용하여 지식 세트를 작성하고 저소득층 학생들이 단일 공통 응용 프로그램으로 대표팀에 지원하는 것을보다 쉽게 만드는 주 전체 법률을 작성하는 것과 같은 수익성있는 제안에 대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정의를 발전시키고 인간의 존엄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와 함께 그리고 지역 사회와 상호 작용하는 다양하고 포괄적인 학습자의 이웃으로 변하기를 열망합니다. Alum Amy Peterson은 그녀의 과학 교실을 모든 학생들이 도전받고 그들의 개념을 공유하 자격증 는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예술가, 학자, 창조적 인 작가이자 교육자 인 Lakeya Omogun 박사는 정체성, 문화 및 언어에 대한 개념을 바꾸기 위해 이러한 모든 역할에서 그녀의 사명을 수행합니다. 모든 시스템, 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각 서비스는 접근성 옵션을 내장하여 만들어집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가장 잘 일하는 방식에 참여할 수 있을 때, 전 세계의 대학생들은 그들의 최고의 위치에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매년 우리의 홍보 모델들에 의해 제공된다. 학생 제공자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SAS 사무소는 이제 학부 자문을 구하는 학생들을위한 “원 스톱 샵”입니다. 우리는 학교와 프로그램 수준에서 다양한 자금 지원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장학금에서 보조금 지원 직책, 봉급 및 서비스 상환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교육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모든 선택들을 발견하고 여러분이 처음에 자격이 없다고 생각할 때에도 적용하기를 권장한다.

우리의 목표는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022년 오클라호마 교육 축하 행사는 오클라호마와 그 밖의 지역의 학생과 교육자의 삶에 변화를주는 훌륭한 일을 계속하는 교육 대학 내의 대학 및 직원을 인정합니다.

자격을 갖춘 대학생의 경우, 시험 기간이 끝날 때까지 월별 요금 계획이 추가로 연장될 수 있다.

우리는 과거에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학생들과 함께 일하는 데 집중한다.

그룹과 우정에 대한 큰 감각이 있으며, 강사는 실제로지지합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숙련된 센터 또는 고등학교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헌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로는 학술 기관, 사기업, 대중 매체 회사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GCU는 교육 학점으로 인내하기 위해 선호하는 교육자입니다. 재 인증, 면허, 보증 또는 교육 경력을 개발하고자하는 경우 GCU의 교육 대학은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적시에 저렴한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일정에 맞게 진행합니다. GCU의 교육 대학의 대안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구 및 창녀와 계약을 맺고 현재 등록되어 있으며 일부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수진을 위해 고안된 강사 면허의 또 다른 통로입니다.

training.sdsu.edu/grad를 방문하여 해당 관심 분야의 대학원 지원서 전체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Canadian Career Education College는 정기적으로 업계가 원하는대로 패키지와 코스를 유지하고 개발합니다. 대학은 비즈니스 컨설턴트, 숙련 된 협회 및 고용주와 열심히 일함으로써 오늘날의 취업 시장에서 원하는 인재를 식별합니다. 이 과정의 목적은 우리 대학생들이 선택한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기술로 졸업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유연하고 상호 작용하는 이 프로그램은 증거를 실제로 번역하는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교사, 교수진 리더, 트레이너 교육자 및 세계 최고의 교사가 공동 설계했습니다. IOE에서는 조기 전문 강사를 유지하는 것이 장기적인 계획과 성공에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등 직업 훈련 및 훈련은 비 대학 고등 교육 수준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교육은 각각의 실제적인 능력과 이론적 경험의 가르침을 결합한다.

고등 교육은 직업 학교의 설립에 의해 제공되는 것에 상응하는 고등 교육의 다른 형태와 다르며, 이는 구어체로 종종 무역 학부로 식별됩니다. 고등 직업 교육은 종종 이론과 요약 개념 정보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더 넓은 과학 분야의 훈련과 대조 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의 교육평가 및 연구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적용 분석을 위한 정보 분석을 설계함으로써 프로그램 분석, 교육성과 및 제도적 효과성에 대해 숙지할 수 있는 코칭을 제공하고자 한다.

실질적으로 33,000 명의 졸업생을 둔 South C의 각 학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