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대처하는 새로운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추천: 일부 보안 회사는 고객에게 대처하는 새로운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예의를 베풀 것이다. 반드시 대규모 감소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어떤 종류의 저축 발견도 여전히 현재에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관련이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가정 보안 회사에 설치되었을 때만, 당신은 확실히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주택 보안 컨설턴트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 설치 주택 보안 회사는 당신의 지역 경찰에 말할 수 있고 경보가 해제되는 경우에 그들을 주소로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화재나 강도로 인한 경보가 발생하자마자 매우 도움이 된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주택 보안 대책이 수립되지 않은 것은 당신을 더 표적으로 삼게 한다.

특히 만약 지역의 다른 집들이 적절한 가치를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재산은 즉시 범죄자 글로브 엔드에 나타날 것이다. 범죄자들은 당신의 집을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하지 않을 수 없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아마도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벨이 울리는 전화라고 믿을 것이다. 반면 경보를 울리는 날카로운 소리는 침입자를 다른 윤재승 방향으로 뛰게 했다. 감시국의 직원 사이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선에 대한 다른 쪽 끝에 있다.

하지만 당신은 안전하다고 느끼고 싶은가? 아닐지도 몰라!

가격 경보 시스템은 크게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덜 탐지된 수많은 상품을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장치 배열이 복잡하고 생소할수록 강도는 경보를 발령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무력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1층 창문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은 진입을 막거나 매우 느린 속도로 침입자가 그러한 보호 유리창을 스매싱하는 것을 몇 번의 시도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주의를 끄는 타격은 발견될 가능성을 높인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도박을 필요로 하고 대신 단순히 도망치는 것이 좋다.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주택보안 홈보안으로 점유해야 하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은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멈추고 생각해 본다면, 회사가 주택과 가구에 대해 상당한 총 투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고 분별 있게 보인다. 그것은 가장 확실한 보호의 가치가 있다.

지역 경보 제품은 한 가지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다. 당국에 경고를 받지 않을지라도 보안을 건드리지 않는다. 보통은, 이것은 도둑을 겁주어 쫓아내기에 충분하다

마찬가지로, 조금씩 조금씩 집을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시작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집에 있는 타이머에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개인이 당신의 집을 털기 위한 기간을 계획하는 것을 훨씬 어렵게 만든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다고 해도,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집에 있으면 어두워지기 몇 분 전에 올 수 있도록 더러워진 조명에 대한 타이머를 구입하십시오. 침입자가 돌아왔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십시오. 기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하거나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재산범죄(비폭력 절도나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는 같은 방식으로 남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009년에는 58,080명이 있었기 때문에 2010년에는 58,015건의 재산범죄가 명시되었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한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가깝기 때문이다. 일반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집에서 10분 이하를 소비한다는 것을 고려할 때, 저위험 산업에 나쁘지 않은 것을 고려할 때, 거의 모든 주택 강도사건이 해결되는 경우는 거의 10%도 안 된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직설적인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가 가정 보안을 상당히 높인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상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내장된 것)에 작동하는 또 다른 단순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후크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내부 안전 측정을 위한 소음 경보 AM/FM이 장착된 완전 기능 또는 모델 소니 드림 머신 알람 시계 라디오 전력 손실 시 전원 백업이 가능하며 유선 또는 무선으로 유선 또는 컬러 또는 흑백 선명 그래픽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내장형 DVR로, 시각 기록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