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비디오를 제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유튜브 고객들이 실용적인 것을 찾을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제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얻고, 계속해서 유튜브 고객들이 실용적인 것을 찾을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 뿐입니다.이는 유튜브가 온라인 회사에서 검색하는 트래픽, 판매 및 수익을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라는 사실 때문에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동영상을 만들기 전에 키워드 연구를 활용하는 것은 자료가 어떻게 찾고 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개념들을 제공할 수 있다.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는 능력은 차치하고,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도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즉,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마케팅하고, 전 세계의 모든 삶의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도록 함으로써, 스스로 구축할 수 있는 대중 청중과 연결된다. 그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완전히 무료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한 번 사용해야 하는 것에 대해 발견할 수 있다.

그것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다른 비디오 온라인 마케터들이 만드는 종류의 비디오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다른 제품, 시스템 또는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발표와 함께 비디오를 어떻게 그리고 튜토리얼하는지를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비디오의 뷰 카운트를 살펴보십시오. 어떤 것이 가장 인기 있는가? 동영상의 마지막에 있는 발언을 확인해 보십시오. 어떤 것이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는가?

유튜브 동영상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의 모든 용어를 준수하는 한 몇 년 동안 온라인에 남아 있고, 만약 제대로 된다면 앞으로 수년 동안 많은 무료 표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해당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는 프로필 채널을 개발하고 가입할 수 있다.

회사는 그 채널에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가입자에게 보낼 수 있다.

유튜브의 엄청난 매력은 지난 몇 년 동안 실제로 크게 증가해 왔다. 이전에는 비디오 제작자들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활용되었다. 오늘날, 그것은 온라인 조직에서도 마케팅 기술 중 하나로 사용된다. 그들은 전체 사이트나 특정 제품 유튜브 마케팅을 홍보할 수 있다.

더 높은 기회를 위해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큰 이점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간단한 연구를 통해 대중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데 어떤 것이 필요한지, 그리고 어떤 비디오 마케팅이 어떤 내용인지에 대한 개념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사실, 여러분은 특정 틈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들이 모두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비디오를 보는 10명 중 1명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클릭한다면, 그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될 것이다. 그것은 많지 않지만, 완전히 칭찬할 만한 트래픽이다.

다음의 조치는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고 수많은 잠재적 팬들에게 다가갈 혁신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원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정과 채널을 처음 설정했을 때 이것을 선택하거나 나중에 끝나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선택은 당신의 회사 외에 당신 자신에 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광고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당신은 완전히 더 가까이 있다.

유튜브 마케팅 자동화 방법 발견

2011년 2월 유튜브는 전 세계에서 매달 4억 9천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었다. 그들은 당신이 매달 약 920억 페이지의 조회수를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놀라운 수치들이다. 사람들은 유튜브에 매달 약 290억 시간을 투자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여기 30분 동안 유튜브 이웃의 관심을 끌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Youre에 가입한 당신의 틈새에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드러내고 당신의 YouTube 채널로의 백링크를 얻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이 시간을 보내라. 그들의 채널을 떠나 그들의 유튜브 채널을 위한 비디오를 편집하라.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쉽게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귀중한 도구다.

아직 홍보할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았다면(또는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정하지 않았다면) 유튜브에서 웹사이트로 가서 어떤 키워드가 많이 찾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목록의 맨 위에 있는 개나 개 훈련과 관련된 키워드인가? 그러면 여러분은 개나 개 훈련에 관한 비디오, 즉 그 틈새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비디오가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 https://smilealba.co.kr 것은 여러분의 물건에 대한 많은 미래의 구매자들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