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큰 남자와 함께 백코트 수비수가 필요하다.

워리어스는 이 정도를 알고 있다.

이 드래프트 동안 큰 남자와 함께 백코트 수비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그들이 궁극적으로 11번의 선발 없이 선택한 선수는 최근의 상황을 고려할 때 본질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선수일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Magic Hes가 전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는 아무도 고베 헤스와 1위를 일치시키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코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짜 2위 헤스는 없다. 특히 킬러 퓨어 직관에 관한 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2위를 하고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점은 대부분의 유니폼이 클럽 이름과 색상과 선수 이름과 다양성과 함께 있다는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상상력 있게 결합될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뉴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오닐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셔츠. 이 리스트는 선택된 것과는 거리가 멀다. 저지를 체크아웃할 수 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관련된 선수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스포트라이트 수준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과 함께 이 시점에 도달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여전히 경기당 평균 95리바운드는 여전히 방어적인 전력이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종종 그의 팀이 공격적인 마무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모든 카테고리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있다.

여전히 존경을 받아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위치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축구와 스포츠에서 가장 좋아하는 -8점을 6분 남겨두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이기는 것에 현실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잠시 생각해 보라. 해결책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농구 경기의 nba에 교체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서 2분 남았습니다. 8번을 커버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한다.

바구니를 만드는 것은 2~3가지 지침의 가치가 있다.

8가지 제품을 허가받기 위해서는 3-4바구니만 있으면 되고,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지만, NBA 내부에서는 팀이 가까워지자마자 2분 동안 경기를 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스포츠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신용점수를 못 받는 걸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습니까? 사람과 소득팀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선언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정확히 당신에게서 무엇을 사는가? 게다가, 당신의 전망과 새로운 고객들을 이해하시겠습니까? 그들의 도전과 생각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할 수 있는가? 실제로 그것은 그들에게 즉시 그리고 돈이 드는 것일까요?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블루 레이입니다. 게임은 또 다른 복귀를 하고 2007년 NBA 지난 시즌과 동일한 추세를 계속합니다. NBA 07이 끔찍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입니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에 많은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2011-2012년이 아니라, 몇 년 동안 효율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쉽게 볼 안전한 사이트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워리어스가 모리스를 11살에 고르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느끼기는 하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을 것이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게임에서 심각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일반적으로 전력을 다해야 할 것이다. 그렉 포포비치는 또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스포츠 전반에 걸쳐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를 가지고 있고,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을 지기 위해서.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이전에 오지 않을 수도 있다.

12개월마다 절반이 CBA가 외부에서 다림질되는 것은 장기적인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돈은 당신이 이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트링겐트의 고집보다 더 강해야 할 절대적이 될 것이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여섯 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크로스오버 운동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좌우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런 요소들을 지구상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그들을 위해 경기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는 단순한 사실과 결합시켜,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사를 쉽게, 반복적으로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수 있었다.

매직 존슨이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