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찾기

채널 하이퍼링크 부분에서는 모든 하이퍼링크를 비즈니스의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추가합니다. 설명에서 중소기업에 대한 유용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YouTube 채널에 업로드할 동영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매달, 회사들은 온라인에서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으면서 당신에게 혁명적인 광고 전략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

온라인 광고는 디지털 비디오 광고로 완성되지 않으며 YouTube보다 더 높은 플랫폼이 없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가장 큰 생태계이며, 매달 10억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구글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검색엔진이다.

그러나 YouTube 광고 계획으로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제안과 트릭을 공유하기 전에 쉬운 단계로 채널을 설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카데미 단계별로 우리의 모든 플랫폼의 옵션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만들어진 빠른 비디오 프로그램의 순서를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도와 반응이 높은 콘텐츠를 구축하십시오.

지식이 풍부한 YouTube 채널은 많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의 통찰력을 보여주는 것에서부터 고객 교육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아마도 이 플랫폼을 통해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즉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YouTube 마케팅 뒤에는 가혹한 진실이 있습니다. 비디오를 가져 와서 훌륭한 최종 결과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가장 최근의 YouTube 정보와 동영상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최적화하고, 홍보하고, 홍보하고,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개발, 방법 및 지침을 얻으십시오. YouTube 광고는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에 훌륭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부분에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이 기능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비디오 설명의 제안에 하이퍼 링크를 적용 할 수 있으며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YouTube 카드를 연결하는 것과 관계없이 위에 공유된 비디오 설명에는 여러 가지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YouTube 떨어져, 추가로, 당신은 결국, 비디오 장비와 포스트 프로덕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지원하기 위해, 우리는 가격 범위와 주식 비디오 및 오디오 소스에 사무실 스튜디오를 구축하기위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정리했습니다. 그것이 콘텐츠 전략을 만드는 것을 포함할 때, 당신의 초점은 유튜브 채널 홍보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있어야 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전반적인 소셜 미디어 존재에서 단결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YouTube 동영상 설명을 초점 키 프레이즈로 시작해야하지만 비슷한 시간에 스팸이나 로봇처럼 보이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좋은 아이디어는 YouTube 음성 검색을 위해 이러한 제목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YouTube 동영상에서 말하는 것을 검색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를 생각해보십시오.

SEO 관점에서 볼 때 취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첫 번째 규칙은 설명에 항상 주요 키워드가 포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비디오 설명을 일종의 메타 설명이라고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