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지금 막 들어가려는 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하하

JP : JJ!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곧 들어갈 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확실치 않지만, 하하 나는 싸움 비디오 게임 전에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JJ: 푸켓 탑 팀, 40명의 강도, 쿠웨이트 전투 운동, 조랑말 싸움, 서브 파이터 나도 존과 자넷 칼보에게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

몬테이로의 참여로 인해 이 스포츠는 브라질의 주-지쓰와 상당히 유사해졌다. 체중 등급이 있어 복싱에 필적하고 4개의 체급이 각 체급 내에 존재한다.

나는 이 걱정에 완전히 진지했다. 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동시에 두려워하는 것에 집중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 고려하면, 당신이 운동경기가 스포츠와 싸울 수 있는 뛰어난 THINGS에 집중하지 않는 한, 그렇게 엉뚱한 추격과 에너지다.

나는 단지 선수들의 대졸자라는 것을 감안할 때, 그들 중 대다수가 대학 졸업자라는 것을 감안할 때, 그들은 거리를 형성하는 굶주린 아이보다 더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혼합 무술 전투기의 코스는 전투가 될 것이고 아마도 젊은 시절 유도나 BJJ를 할 것이다. 대학이나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 그는 스트라이크를 알아내야 한다.

복싱과 무에이 그는 스파르탄을 이끌 것이다. 생활방식과 더 높은 수준의 경쟁을 찾아라. 이것은 지역 스튜디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병무청은 모든 전문 스포츠의 길을 택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모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작은 지역 체육관에서 나와, 음식 사이클을 따라 그들의 방법을 연구하면서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얻어지고 매니저들과 피트니스 강사들에 의해 관리된다.

스쿼트는 혼합 무술 전투기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전신 힘을 만들어주고 웅장한 다리 힘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스쿼팅 루틴을 변화시켜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있어야 한다.

며칠 동안, 다른 날들은 반복과 관련하여 당신에게 테이크다운, 발차기, 휘발성 접근법에 대한 속도와 함께 힘을 공급한다.

샌드백 훈련은 전투 전문 운동선수, 스포츠 단체, 소방서, 크로스 피터, 씰 피터와 함께 군대에 의해 빠르게 실현되고 있다.

샌드백 훈련으로 리프트는 결코 진정으로 직접적이지 않다. 예를 들어, 깨끗하고 프레스에서는 바벨을 올리는 것이 무게 균형과 집중으로 더 간단하다. 이것은 끊임없이 움직이는 샌드백과는 그렇지 않다. 그것은 하중을 진정으로 근육질해야 하고, 큰 근육뿐만 아니라 작은 지지를 유발한다.

근육 또한 넓은 지역에 퍼져 있다.

이 점을 강조하기 위해, 다음에 철물점에 가서 50파운드의 모래 봉지를 잡고 머리 위로 올려라. 그것은 포장된 50파운드의 바벨에 거의 두 배로 느껴진다.

링 스포츠와 전투 운동은 무술의 인기 있는 전선이고, 시청자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고 싶어하지 않고, 싸움을 보고 싶어한다.

JP : 아마도 내가 실제로 그 질문에 대해 얻은 가장 중요한 반응 중 하나일 것이고, 당신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하면서 하루 동안 당신을 깨어있게 했다고 느끼는 것처럼 바람 불어 넣는 것을 칭찬합니다 – 팬들뿐만 아니라 전투기와 함께. 당신은 당신이 공유하고 싶은 지혜의 말을 가지고 있습니까?

스쿼트는 종합격투기 선수가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다리와 전신 운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전신력을 구성하고 화려한 다리 힘을 줄 것이다. 당신은 현재의 스쿼팅 프로그램을 변화시켜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있어야 한다.

며칠 동안 당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를 두어야 한다.

다른 날들은 스쿼트가 당신에게 테이크다운, 발차기, 휘발성 접근법에 대한 속도와 함께 힘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전에 이런 일을 한 적이 없다면, 그들은 운동 경기 시작에 충분히 나타날 것이다. 실망하지 마라. 내가 브리징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끔찍한 목 불편과 목과 허리 통증을 가지고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쨌든 내가 브리징을 시작했을 때, 모든 고통은 사라졌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흔한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피하는 것을 선택한다.

왜 이것이야? 후나코시가 먹튀제보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을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가 있어야 한다.

요점을 놓치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중요한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어젯밤부터 제가 여러분에게 알려드린 챔피언 투사는 지구상의 모든 자연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사람이며, 싸움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