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장점 중 하나는 여러 종류의 암의 위험을 낮춘다는 것이다

커피의 장점 중에는 여러 종류의 암의 위험을 낮춘다는 것도 있다.

커피를 마시면 폐, 유방암, 위, 대장암, 전립선암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왜 암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커피의 장점일까? 커피의 항산화제인 카페인과 클로로겐산 때문이라고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커피를 더 많이 마신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보다 암에 대한 위협이 더 낮다고 한다

이것은 내가 검토한 최초의 Keurig 커피 메이커입니다. 나는 Keurig가 사용하는 커피의 맛과 품질에 정말 기쁘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처음에 갓 간 커피를 놓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하지 않았다.이 메이커가 생산한 커피는 정말 신선하고 맛이 뛰어나다. 나의 아이들은 뜨거운 코코아와 사과 사이다와 같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비 커피 맛을 좋아했다. 나는 8 온스의 물 양조를 믿었다. 좋은 커피의 강도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커피를 평균보다 더 강력하거나 약하게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한 기계가 아니다. 당신은 다른 컵 사이즈 선택을 통해 커피 개인화를 허용하는 커피 머신이 필요할 것이다.

터키 커피는 라크웨에서 실제로 데워진 뜨거운 물에 분쇄된 커피를 담그고 끓인 다음 제거하고 다시 저어준다. 끓인다. 이것을 약 3번 해보자. 커피가 가라앉게 하라.

커피 선물 카드 – 커피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은 자바의 무료 컵을 감상한다.

확실히 크로우드된 비커는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 하우스가 어디 있는지 알아내서 그곳에 가서 선물을 받는다.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 커피 오일은 우리에게 정말 도움이 된다. 대부분의 두통 준비의 주요 성분은 카페인 커피가 의학이다!

기기는 착용과 위해에 취약하고, 찢어지기 쉽다. 집에 갈 수 있는 최고의 커피 메이커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제조업체의 예비 부품이 신속하게 제공되도록 하라. 단지 사소한 기술 때문에 작동을 멈추기 위해 비싼 커피 메이커를 인수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예비 부품은 찾기 어렵다. 신뢰할 수 있는 제조업체로부터 최고의 커피 메이커를 구입하고, 제조업체는 교체에 대한 서비스 보증을 받아야 한다.

문제가 있다

커피의 심리적 이점도 효과적이다. 또한 연구 연구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알츠하이머 병에 걸릴 가능성이 낮다는 것이 실제로 밝혀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살고 있는 미국에서는, 물이 특별히 단단하고 광물이 완성되어 있다는 것이 있다.

이것은 내 커피 메이커나 커피 냄비 안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려운 물 퇴적물이 점차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 퍼스트바리스타학원 것을 석회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광물 스케일링 또는 단순히 단단한 물 퇴적물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내 커피 냄비를 더 느리게 만들고, 그것은 내가 커피 냄비를 더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내 커피를 얻기 위해 성숙했던 훌륭한 친구. 이 부분들은 마침내 나에게 식초로 커피포트를 빠르고 쉽게 청소하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일단 콩을 과육으로 튀기면 건조하기 위해 햇볕에 떠진다. 이 건조 과정은 약 일주일이 걸린다. 콩이 작별인사를 하는 수분 함량에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10%의 독특한 건조 가정은 비로부터 커피를 보호하면서 햇빛에 노출시키기 위해 자주 건설된다. 또한, 콩을 돌리기 위해 몇 시간마다 커피를 긁어모으고 심지어 건조를 촉진하기 위해 커피를 마셔야 한다.

우리 아빠는 또한 나에게 녹색 커피를 굽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그것이 일반적으로 불 위에 있는 크고 검게 그을린 냄비를 태우지 않도록 언제 구워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포인터를 제공했다. 마른 콩은 그들이 구워지기 시작할 때, 그리고 한 콩이 빠르게 두 손가락 사이에 찌그러질 수 있는 한, 팬은 열에서 떨어져 나와야 한다.

콩은 버티다. 그들이 계속 구울 만큼 반복되는 열. 너무 오래 기다려라. 그리고 콩은 그을리고, 엉망진창이다. 그것은 섬세한 균형이다.

다른 커피와 마찬가지로 밀폐된 용기에 갈아놓은 커피를 저장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맛이 없어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1개월 안에 소비할 것이라고 믿는 것만을 구입하고 갈아라.

드립메이커로 만드는 커피를 즐기십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계를 데우고 물만으로 달리게 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커피를 만들 수 있다.

물이 완성된 후에, 실제 커피를 다시 사용하기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의 커피 기계를 청소하는 방법이다.

최신 머그잔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커피 컵이 많이 있다.

플러그인 레인지 A 특수 케이블은 머그잔을 일반 자동차 담배 라이터 콘센트에 연결하고 플러그를 꽂으면 머그잔은 커피를 신선하고 뜨겁게 유지하기 위해 따뜻해진다. 이것은 긴 통근을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터키 커피는 라크웨에서 가열된 뜨거운 물에 분쇄된 커피를 담가 준비한다.

끓인다. 그리고 다시 끓인다. 끓인다. 끓인다. 이것을 약 3번 해보자. 커피가 가라앉게 하라.

또 다른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