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일이 일어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를 하면, 멋진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러면 실망과 애도를 하게 될 것이다. 당신 앞에서는 이런 일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고통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호의적이다. 이것은 끔찍한 것이 아니다.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는 삶은 삶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밀고, 운전하고, 번창하고 싶어할 뿐이다. 한 번에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가져가라. 당신을 제지하기 위해 붙잡혀 있는 유일한 사람을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할 수 있고 기꺼이 올 필요가 있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을 불러오는 중요한 것이다.

이 이야기들을 무시하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개발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진정한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회사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상대를 상대하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열심인 개인을 제거하는 방법이지만, 또한 사람이나 시설이 미래에 진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그들이 그 방법을 빌려주거나 구입하기를 열망한다면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 그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로서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나쁜 유동성이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금융 투자는 지출이 거의 없는 시장 비율로 빠르고 쉽게 팔 수 있다.

이것은 실제 부동산의 현실이 경기도미분양아파트 아니다. 특히 오늘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이 포함된다. 셋째, 수년간 부유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익은 정확히 같은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나쁜 가정 금융 레버리지에 투자할 많은 현금을 얻기 위한 화려한 용어를 사용하게 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현장이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청구서를 기초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투자자의 꿈만을 다룰수록 더 많은 것을 다룰 것이다.

시장집단(실제로 주택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상장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몇 가지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수동적인 수익 진품 포트폴리오를 처음 구축한다.

타이밍이 맞으면 현금으로 바꾸면 거의 누구나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여기에서 제안하는 바는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주식인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초 안에 인터넷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할인율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인터넷에 계좌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찾을 수 없다면, 텔레비전, 신문, 웹에 있는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액션 # 6 – 숙련된 이슈 해결사가 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는 이유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부동산 경기장에서 어떤 일이든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는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 왜냐하면 그들은 부동산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보고 집에서 성숙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부동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역사적으로 가치가 증가해왔다. 주식시장은 일반적으로 2년마다 불황(곰팡이 시장)을 경험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개인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것을 걱정하게 한다.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자신과 가족들이 매달 은행 계좌에 여분의 현금을 가지고 있는 혜택을 부정하고, 그리고

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 부의 차량을 사는 것은 옳은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크기의 적합치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투자차가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왜냐하면 1994년 나는 거주자들이 내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기 때문에, 나는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시스템을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재산 관리인들을 통과했기 때문이다.

주택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사용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비싸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이 높을수록 빈집에 대해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