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 있을 것이고, 부모님이 헤어진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JJ 암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 가서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나의 아버지는 재혼했고, 세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그리고 한 명의 여동생을 가지고 있었고, 포장하고 설치하고 운영했던 동료 이혼녀였다. 우리는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하게도 나는 꽤 어리둥절해서 지난 몇 년 동안 패션을 입게 되었고, 그것에 대해 조금 기뻐했고, 나를 더 강하게 만들었고,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가장 감사한 제품들을 만들었다.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 전투 스포츠 컨설턴트로서, 저는 여러분에게 제가 사람들과 다뤄야 하는 가장 어려운 일, 특히 혼합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열망하는 것이 그들이 현재 벌어들이는 금액을 대체할 좋은 투자를 하지 않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공격성을 보여주는 사람이 거의 없다면, 그를 운동 경기와 같은 지구력 스포츠, 유도나 가라데 헤스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여 그의 적을 존중하는 더 많은 방법을 발견하게 될 것이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들을 존경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계속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MMA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은 것을 모집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MMA 추첨 선수가 모집되어 훈련 캠프에 배치될 것이다. 그들은 다른 대부분의 프로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개발될 것이다.

예를 들어 와도 류스 세이산 카타를 예로 들어보자. 나는 너무 상당한 등 저항 훈련을 받은 후 이런 종류의 훈련을 시작했다. 내가 개인적으로 세이산을 훈련시킨 이유는 주로 내가 전에 쓴 첫 번째 섹션의 중간에 있는 호흡과 긴장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 없이 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카타는 내 중간 섹션에서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었고, 카타는 손상된 등뼈를 더 성급하게 수리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저는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이 여행 중에 포함된 양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이 모든 운동선수들 중 한 명이 찢어진 몸과 믿을 수 없는 체격에 지나지 않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런 말을 들으니, 누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과 같은 몸을 원하지 않는가? 수행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유리하다. 단지 운동에서 타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을 날려버리는 것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같은 지루한 주기적인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그것을 시도해 보는 것을 통해 멈출 수 있을까? 누가 알겠어, 이해하면서 서로에게 넘어갈지도 몰라.

만약 이것들을 하기 전에 계획한다면, 처음에 어려워 보일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라.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걱정하지 마라, 끔찍한 목 통증과 요통 감각을 느끼기 전에, 나는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리고 있었기 때문에 Go 수치를 가지고 있다.

어쨌든, 내가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각각의 고통은 사라졌다.

스쿼트는 당신의 특별한 혼합 전투원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다리와 전신 운동 목록에 있다.

그것은 전체 인체 힘을 구성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놀라운 다리 힘을 전달한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쪼그리고 앉아 있는 섭정을 다르게 해야 한다.

며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를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어떤 날은 대표 스쿼트에 대해 당신에게 고통 없이 테이크다운, 발차기, 휘발성 방법을 제공한다.

첫 번째 것들 먼저, 여러분의 사진 카메라를 알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먼저 주목하고 연습할 것을 권한다.

여러분은 때때로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폭발 모드를 선택한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이 모든 것들을 촬영하고 그것이 개별적인 선정적인 스포츠 사진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관찰할 수 있다.

지역 수준에 위치한 싸움과 싸움 시대는 곧 다가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 유도, BJJ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 먹튀사이트 구분 까운 미래에 MMA 제공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프로 축구나 농구 워크숍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링 스포츠와 전투 운동은 결국 무술의 인기 전선이 되고, 관중들은 완벽한 솔로 공연을 보기 위해 그렇지 않고, 운동 경기와 싸우는 스포츠에 대한 열망은 싸움을 보게 된다.

거의 모든 움직이는 물체로서, 디지털 사진에서 얼어붙은 시간 룩을 포착하기 위해서는 빠른 셔터 속도가 필요하다. 셔터 속도가 디지털 사진에서 빨리 나오기를 원하는 움직임은 디지털 사진에서 셔터 속도가 그 물질보다 빨라야 한다는 것이 일반적인 합의다. 예를 들어, 얼음을 가로질러 미끄러지는 퍽과 다이빙을 시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얼마나 빨리 여행할 수 있는지 정신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시속 약 50km(약 32마일)에서, 몇몇 사람들은 이 디지털 시각화를 위해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빠른 셔터 속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스포츠를 선택하면 요즘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족한 규율과 자신감을 심어줄까? 아니면 사회에서 불리한 빛을 볼 때 가능할 수 있을까?

앞으로도 계속될 일은 MMA 프로에 의해 더 많은 것을 모집하기 위한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