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능한 한 많은 스타일 잡지를 통해 여러분이 좋아하는 공간의 사진을 찢어내세요

자, 가능한 한 많은 스타일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공간의 사진을 찢어버리면 여러분이 원하는 바로 그 공간을 찾을 수 없을 겁니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이 벽의 색깔을 즐기고, 이 소파는 훌륭한 스타일이고, 나는 이 커튼들이 놀랍다고 믿고, 나는 이것을 좋아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최근 실내장식계에서는 겨자 레몬과 노란노란이 특히 뜨거웠는데,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는 노란의 톤이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란색이 가벼워질수록 중립성이 높아져 매우 다재다능한 색으로 변하지만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여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바로 장식하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방의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벽과 창문을 당신의 공간에 남아있는 곳에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당신의 방 바로 옆에 있는 당신의 방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방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지역에서 색깔이나 스타일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실내 벽의 디자인을 구상하기 시작하기로 선택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미숙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변화시키고 싶은 것, 당신의 예산,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구, 그리고 당신의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물론 캐비닛과 카운터톱으로 이동하고 싶고 바닥재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정으로 좋아하는 카운터톱과 캐비닛을 선택하고 바닥재와 일치하는 바닥재를 찾거나 바닥재 커버와 함께 이동하려면 먼저 다른 구성 요소가 조리 영역의 어느 요소와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계획한 전반적인 스타일을 조화시키기 위해 조화롭게 작동해야 합니다.이를 염두에 두면 방의 스타일에 대한 방향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미적으로 함께 맞도록 돕습니다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해 말할 때, 거주자에 대한 모든 것 디자이너는 이 한 사람이나 가족을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주인의 개성을 강조하려고 시도하고 당신의 집에 모든 것을 뿌린다. 간단히 말해서, 인테리어 장식은 집을 맞춤화하는 모든 것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에 찬란하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장식할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변신의 요건을 느낄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다.

실내 디자인 개념의 가장 최근의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라.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색상을 선택할 때 사용하는 공간을 고려하라. 그리고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마음 상태에 수반되는 계획을 선택하라. 주저하지 말고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당신의 실내 장식 개념에서 그것들을 사용할 때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리한 느낌을 드러내야 한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날렵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팔이 없는 소파에 대한 바로 같은 선택은 더 많은 공간의 인상을 줄 것이다. 단면도는 영역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다.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베스트 블랙은 실제로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부드러운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할 수 있거나 조금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의자는 종종 편안한 좌석보다는 걸작처럼 보인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경력은 심리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일을 다룰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게 하고 당신을 태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한 기술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지금쯤 그것을 잘 이해하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서 효과적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이제, 창문 치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수많은 실내 장식 회사들은 여러분이 방에 대한 최고의 창문 치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두 번 생각하지 말고, 실내 장식 잡지를 통해 개념을 살펴보십시오.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재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에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나무 창문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대안도 있다.
편백나무침대

작은 지역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품목의 공간이 부족하기 쉽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