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만 해도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액션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 교육 및 새로운 전술, 방법 및 제안을 지속적으로 구입하여 재산에 더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거래에 관심이 있는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위의 전략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제공된 전략에 대한 강좌나 심지어 어떤 새로운 노력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경험하기 위해 끊임없이 뛰어난 노력을 하는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지시를 아주 먼저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지 않았다

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높아지면 진정한 부동산 감사가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집 근처에 개발되거나, 아니면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업데이트하여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되는 1,200채의 집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3배의 고통에 시달리는 집들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렇다면 만약 과도한 경쟁자들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금융가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입하고, 팔도록 요구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는 많은 전화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많은 일의 일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와 같은 몇몇 마케팅 캠페인이 상당한 반응률을 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엄청난 수의 무자격 통화도 할 수 있다.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사고, 팔고, 임대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발견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전문가 스스로 이해를 얻으십시오. 이 사람들은 그들 원룸 사이트 편에서 경험이 있고, 투자 서비스를 배포할 때,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빠른 수입을 만들지 않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왜? 부동산 투자 조직을 조직화하면 조직을 조직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이 된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조직 설계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암시하는 게 뭔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정말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는데,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감사했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남자에게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단지 10달러에 1등 머리 자르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에게 즐거워했다.

마지막으로 출구 기술이다. 당신은 당신이 얻는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완전히 제공할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투자 수익으로 월간 정기적인 자금순환을 위해 집을 제공하고 자금을 직접 조달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 오랫동안 그 안에 머물러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상관없이 당신이 부를 생산하는 방법이다.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내고 싶어해야 한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만두고 수건에 던져버릴 수 없을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도 많고 옳고 그름의 방법도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필요하다. 둘째는 이러한 목표가 큰 목표를 믿고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보는가 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접근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얻으라. 도매상은 깊은 할인으로 부동산을 관리하거나 취득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그 제안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그 제안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