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광범위한 검토를 구성하는 계열사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익숙해지는 것은 제휴사들에게 광범위한 리뷰를 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실제로 조언하는 제품을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놀랄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항상 제품이 작동하는 방식의 예로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실제로 알리는 것이 좋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원조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B Pay Per Click: 이 지불 기술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미래 https://www.totole365.com 에 추가 제품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개인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실제로 활용하지 않으면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활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검토하고 당신이 알아낸 모든 기술을 읽고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매우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을 전혀 갖고 있지 않았고 사람들이 그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진정으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구글, MSN, 야후와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에 대한 요구 사항 중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귀하와 연결된 다른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로 운영하며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사실상 무한하다.

귀사는 귀하를 위해 현금을 만들어 줄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권이 있습니다. 귀하가 평생 회원권이 있는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귀하의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귀하의 웹 사이트에 표시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이것은 실제로 꽤 자주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총 게시물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위치를 방문하게 한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제휴 온라인 마케터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사이트를 개발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지불했다.

만약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렇게 하면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항목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원하는 결과를 주지 않을 것이다.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개인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가의 아이템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가격을 예외적인 제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