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쓸 수 있다.

당신이 홍보하는 아이템에 대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리뷰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수많은 제품들에 대한 평가와 비교, 또는 특정한 이슈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아이템과 연결이 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협력하지 말고,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철저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특정한 틈새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이제, 어떤 웹사이트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것도 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짧은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외모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이해는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내라.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쌓기 위해 당신이 발견한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은 훨씬 덜 유용할 것이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입하고 있다.

그들은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구입한다.

공급자는 그들이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책임이 있다.

어떤 지원 문제든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매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개인은 웹에서 짧은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눌렀다.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그러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개발해야 한다.

명심해야 할 좋은 전략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는 것은 1시간 정도일 것이다. 한 시간 정도 전에 일어나거나, 하루에 2~3시간 정도 텔레비전을 덜 보고,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할 것이다.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사이트 시도가 날짜로 지정되어 있어야 한다.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진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기업이든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과 잘 작동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에서 가장 잘 증명되고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좋은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조직 내 최고의 사람들을 디자인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율적이지 못하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들이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서 환전가능 가입머니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업무가 집집마다 달려갈 것으로 예상하지 못함

HTML을 알아야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최소한 어떻게 기본적인 수정을 하고 수정을 제출할 수 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다루어야 할 걱정은, 당신이 지불하고, 기다리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