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은 시원한 온도가 있지만 시원하지 않은 상태로 저장해야 합니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가 있지만 시원하지 않은 저장해야 한다.

저장하기 위해 대온도는 화씨 55도 정도다. 단순히 따뜻한 위치에 병을 보관하면 너무 빨리 노화가 되어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나빠진다. 저장 중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마르고 패딩될 수 있다.

분할된 코르크는 와인의 공기량을 80% 정도 유지해야 한다.

와인이 곰팡이를 자랄 수 있는 습도가 너무 많다.

Claus B Riedel은 1950년대 후반과 1960년대 후반에 관여하는 유리의 중요성으로 와인의 향과 향이 고통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최초의 유리 디자이너로 여겨지고 있으며, 그는 기능을 수행하는 형태라는 개념에 근거하여 스템웨어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켰다.

로즈와인은 산딸기, 딸기, 살구, 수박원소 등 향미와 향미에 대해 고려할 수 있으며, 이런 종류의 음식과 짝을 이루기 위해 식사를 준비할 때 가능한 한 로즈와인이 생산하는 맛과 향을 칭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첫째, 와인의 단맛에 주목해야 한다 와인의 잔여 설탕에 의존해야 한다.

사막 와인처럼 유난히 단 것에서 중간 단 것, 건조함, 매우 물 없는 드라이는 모든 와인에서 달지 않은 또 다른 단어다. 시식 시트는 당신의 인상을 기록하기 위해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와인 키트를 선택할 때 반드시 필요한 질문은 어떤 형태의 와인을 마시기를 좋아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주, 가벼운 몸, 전신, 달콤하고 건조한 다른 많은 사람들과 같은가?

이 규칙의 유일한 예외는 사막 와인이나 인천노래방 셰리 같은 꽤 강한 와인을 마실 때 발생한다.

반면에 테두리는 정말 넓다. 왜냐하면 그 그릇 특히 아로마가 너무 강해지지 않기 때문이다. 정상은 와인이 더 우월하도록 돕는다.

그러나 이 색이 어떻게 와인의 상대적인 나이를 나타내는지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 와인은 고화질 TV가 루비 가넷 색이기 때문에 나이와 관련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쇼핑몰에 가서 꿈의 와인병 쿨러를 찾고, 잠시 머물며, 인터넷을 사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대부분의 사람들이 쇼핑을 가기 전에 조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정말로 필요한지 알고 있는 수많은 모델들에 쉽게 당황하게 되고, 단지 그들이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인다는 이유만으로 거의 모든 종류의 큰 행사의 기초 위에 그것들을 기저할 수 있다.

모든 인구통계학적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순수한 수의 사람들만이 성취를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샘플링할 수 있지만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샘플을 제공해야 한다.

코르크 마개가 완벽하게 밀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와인의 산화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휘발성 산성, 부드럽고 식초 냄새가 같은 시간 동안 상승하여 보통 코 안에서 만드는 모든 쾌적한 향기의 와인을 벗겨낼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극단적인 문제에서 갈색의 색조와 타버린 성격을 동반한다.

이 기간 동안 와인을 구할 수 없다.

와인 저장고에서 어떤 에어컨을 사용하는지 음악 유형으로 분류하면 다음 단계는 래킹 개념입니다. 금속 래킹으로 현대적인 모습을 원하십니까? 전통적인 고전적인 나무 선반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와인 저장고 안에 있는 전형적인 와인의 외관, 느낌, 냄새가 필요한가? 이 모든 스타일은 다양한 유형의 래킹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전형적인 보르도 유리는 적포도주 유리와 함께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샤르도네 유리는 범용 백포도주 와인 유리로서 유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샴페인 플룻을 생산하고 싶을 것이다. 이 특별히 디자인된 유리는 키가 크고 날씬해서 그 멋진 거품실이 흐릿해질 수 있다.

와인의 칼로리는 탄수화물(4칼로리/그램)과 알코올(7칼로리/그램) 포도주스를 발효시켜 와인을 만들 때 효모는 포도에서 나오는 신체 사용을 알코올과 이산화탄소로 전환시킨다.

화이트 와인이나 레드 와인을 위한 정말 좋은 일상 유리를 위해, 당신이 원한다면 손이 그릇에 닿지 않도록 충분한 시간을 가진 다목적 고블렛 스타일의 유리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테두리보다 넓은 그릇과 함께 두껍게 연결된 얇은 유리와 12 oz Libbey와 Spiegalau는 매우 좋은 다목적 거울 C를 가진 두 줄에 불과하다. Rate & Barrel과 Costco는 다른 브랜드 이름도 제공합니다

와인을 마신 후 두통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면, 거의 항상 와인을 덜 마셔야 한다.

두통을 피하기 위해 적당히 마셔야 할 황산염 내에서 두통이 생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