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성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다. 개방공간은 중심이 거의 없거나 거의 없다.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함은 없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은 반드시 필요한 의도를 제공해야 하며, 기하학적 형상의 모든 방에서 사용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의 미래적인 사실 색채는 매우 중요하다. 현대적이고, 흑인과 흑인을 쉽게 생각할 수 있다.

흰색 환불 보증은 회색과 베이지를 완전히 사용하는 색상 체계이지만, 이 깨끗하고 복잡하지 않은 모양을 반영하기 위해 색상에 필요한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질 수 있다고 느낀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받은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는데,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이 아주 좋아 보이는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디테일을 아시아 스타일로 더 크게 보이게 하고, 벽을 위해 페인트를 사는 것처럼,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단 한 점도 없다.

계획에서, 지불 장치를 설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지역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발견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눈에 띄지 않는 비용에 약 10%를 추가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가치에 확실히 추가하라. 만약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에 노력할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당신의 집은 믿을 수 있다.

가구, 창 처리 및 면적을 작성하려는 배치에 대한 거주 측정을 잊지 않는 정확한 모양 만들기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당신의 시장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이 가벼워지고, 훨씬 더 중립적이 된다는 것은 그것이 편리한 색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래서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가정용 무대 디자인에서는 어떻게 스테이저의 의도가 광범위한 가정용 전향적인 그룹에 대해 집 내부와 외부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될 수 있는가? 전형적인 실내 디자인은 한 사람을 위한 것이지만, 스테이저는 전체 인구에서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거나 심지어 그녀의 눈을 가지고 있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침실에서 매우 비싼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된다. 고맙게도, 캐비닛 비용을 줄이기 위해 팬티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하도록 대전커튼 만들 수 있다!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종종 최소가 되어 다양한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고 다시 열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긴다. 이 공간들을 진정으로 표현하는 것에 관한 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들의 종류에 대한 완전한 인식을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를 어디에 썼든 보아야 할 사람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이미 장식을 현금으로 바꾸어 놓은 방을 가지고 작업하는 것은, 현재 게임에 나오는 어떤 색이나 모양, 테마에 대해서도 무료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고, 모든 요점을 언급하였다.

그러면 안 되는 일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 금지된 것은 어두운 피부톤으로 커튼이나 음영으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단지 당신의 여분의 공간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었기 때문이다. 조명을 방의 디자인과 섞고 매치하는 능력은 불가피한 것이 된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성을 종종 무시한다.

그것들을 드러내는 것이 안전해야 하는가? 누가 충분하지 않은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안전한가? 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으로 물리적인 예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건설하는 것.

디자인 – 스타일은 프로세스의 고기입니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및 개념이 함께 모여 도움이 되는 것을 만드는 곳입니다. 모든 디자인은 회화에 대한 훌륭한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보아야하며 세부 사항에 대한 감사를 받아야 합니다. 피닉스 가정 계획은 끝나고 완료되고 품질과 시간으로 완료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서둘러 일한 작업은 피닉스 인테리어 계획과 함께 믿을 수 없는 노 – 항상 시간이 걸립니다. 품질의 조각은 항상 시간이 걸립니다.

방과 같은 이유는 예방책으로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고, 그것을 가지고 해서는 안 되지만,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될 필요가 없다. 어떤 특징들은 확실히 방 가능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어떤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그것은 흥미로운 초점 배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이 초라하고 늙어 보인다고 느낀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