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미디어가 사회와 사람들이 만드는 선택에 큰 역할을 합니다

처음에는 언론이 사회에 큰 기능을 하고 사람들이 하는 선택사항들이 있다.

채널을 돌면서 적어도 두 채널에서 두 명의 전투기 사이에 한판 승부를 벌일 가능성이 크다. 오히려 그들은 복싱을 하고 있거나, 한결같이 무술 시합에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극도로 훈련된 두 명의 프로 선수들이 플래시 녹아웃을 할 가능성을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은 예외적으로 흥미롭다. 마찬가지로, Never Ever Back Have Have와 같은 최근의 영화들도 그렇다. 시청자들은 가장 가까운 MMA 헬스클럽을 발견하고 스포츠로 시작하는 것에 긴장한다.

그것이 실제로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 여러분이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이유가 있다.

지역 수준의 혼합 무술과 격투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레슬링을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까운 미래에 혼합 무술 제공과 경쟁할 수 없을 것이다. 전문 축구나 농구 수업을 제공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네 아이는 팀 스포츠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길 원하지 않니? 양궁, 등반, 자전거 타기와 같은 그가 스스로 결정할 활동을 그에게 맡겨라. 당신의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얻고 경험으로 떠나라. 그들이 도달했을 때 당신은 즐겁게 지내라!

만약 당신이 그 전에 이것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힘들 것 같다는 것을 주목하라.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단지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 어쨋든,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모든 불편함이 사라졌기 때문에, 나는 목에 심한 불편함과 뒷골목 통증을 느꼈다.

혼합 무술은 모든 전문 스포츠의 과정을 밟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복싱 디자인을 본다면, 전투기들은 작은 지역 헬스 클럽에서 나와, 그들이 먹이사슬을 오르는 동안 작은 장소에서 싸운다. 그들은 프로모터들에 의해 얻어지고 피트니스 강사들과 매니저들에 의해 처리된다.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지만,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분명히 이상적인 실행으로 일련의 움직임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진 섀도 박스를 그림자처럼 만들지만, 챔피언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장 훌륭한 조합을 훈련시키는 기회로 사용한다.

ADCC는 아부다비에게 특별한 것으로 온다. 이것은 이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다. 이것은 레슬링 엔터테인먼트나 UFC(Ultimate Compating 먹튀폴리스 위로금 Championship Series)와 닮을 수 없다는 의미에서 운동 경기 기발한 것이다. 여기 프로 운동선수들의 역할은 크림이다. 무술 분류에 있어서는, 그들은 먼저 동등하다.

몬테이로의 참여는 브라질의 주짓수와 다소 유사하게 되었다. 체중 수업은 거기에 있어 복싱과 레슬링(예: 경량)과 유사하다. 각 체중 수업 내에 네 개의 포지셔닝이 있다.

지역 수준의 복합 무술과 고투 시대는 당신이 bjj, 유도 또는 더듬거리지 않는 한 당신은 미래에 혼합 무술을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축구나 농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것과 같을 것이다

JJ: 나는 젊은 사람들이 훌륭한 트레이너와 함께 어떤 종류의 무술에 있어야 한다고 믿어. 뒷마당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정말 부주의해. 너는 아이에게 총을 줄 수 없고, 총을 쏠 것을 예상할 수 없어. 너는 그에게 정확한 총기 보안과 규칙들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그리고 내가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나는 생각과 지침을 이해해야 해. 방법뿐만 아니라

디지털 사진에서 빠른 셔터 속도는 빛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더 큰 ISO가 종종 필요한 이유(분 안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일반적으로 야구와 같은 공이 시속 145km(시속 909마일)로 가는 것과 같은 셔터 속도가 약 1/4000의 중간 공기 형태의 그림에서 정지된 공을 얻을 수 있다.

축구를 잡기 위해 뛰어드는 사람, 셔터 속도와 같은 신체적인 움직임에 대한 500분의 1이상의 위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다.

JJ: 나는 그것이 나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었고, 규율을 주었고, 레슬링은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적인 사람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해.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주지 않았어. 나는 너무 어렸고, 그 당시 내 작은 환상의 땅 안에 살았어. 무기나 검과 그림자가 상상 속의 반대자였든.

첫 번째 사항: 디지털 캠 I 운동 경기는 스포츠 촬영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설정을 기억하고 연습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및 버스트 모드를 위해 스스로 갈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에서 이러한 모든 것들을 보고 멋진 스포츠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보자.

종합격투기는 복싱의 방법으로 미국 전투 스포츠의 정상에 오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