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관리하는 방법

ndie 스포츠 개발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선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색심도, 리프레시 수수료, 프레임 수수료, 디스플레이 화면 결정에 해당하는 특징들은 스포츠 플랫폼과 쇼 시스템의 제약과 게임 자체의 이러한 시스템 효율성이 혼합된 것이다. 스포츠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사용한 고정 디스플레이, 텍스트 기반 비디오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그리고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하다. 이 산업 자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미국과 일본 모두에서 성장했고, 전 세계적으로 더 큰 기여를 했다.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에 잠시 거래가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관리의 부족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의 개선은 개발자, 퍼블리셔, 배급자, 소매업체, 콘솔 및 기타 타사 제조업체를 포함하여 시장에 게임을 제공하는 수많은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게임, 개인용 노트북 비디오 게임을 구현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정의된다.비디오 게임 모드는 동일한 종류의 게임을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유사한 시스템의 국내, LAN 이벤트와 유사한 지역 커뮤니티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장치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Gone Home과 같은 Strolling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수익성이 없는 게임에 대한 생각을 가져왔고 이것들이 실제로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떻게든 함께 일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으로 정당화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그룹을 가지고 있다.

당사가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웹에서 레크리에이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자 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인터넷바둑이 것을 발견하고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연락하십시오. 게임 제작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는 각 레크리에이션 미디어와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의 보존과 관련된 우려도 있을 수 있다.

게다가, 처음부터 게임 개발자들과 퍼블리셔들의 대부분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에 대한 기록은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들과 보존자들은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을 산업의 문화적 역사적 과거의 절반으로 보존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안에서 일해왔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몸에 이롭다고 여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