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ine 게임s on Poki Lets Play

협곡을 통해 돌진하고, 모래언덕을 가로질러 표류하며, 이 극한의 오프로드 경주 경험에서 당신의 상대를 지나쳐 로켓을 발사하세요. 경주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잊어버리세요. 필요한 것은 본능과 두려움 없는 속도욕뿐입니다. 수십 개의 무기를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다양한 범위에서 사격하고 질주하십시오. 듀칸 제국을 물리치고 분열된 행성에 평화를 전해주어야 합니다.언리얼 엔진 제작자를 위한 무료 및 유료 컨텐츠 자료 모음에 액세스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신 정보를 얻고, 다가오는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고, 지금 바로 언리얼 엔진으로 혁신하는 사람을 확인하십시오. 현실적인 시각과 몰입감 있는 경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실시간 3D 생성 도구. 체인 에코(Chained Echoes)는 드래곤이 조종사가 조종하는 기계 장착만큼 빈번한 장소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16비트 SNES 스타일의 RPG이다.다음은 넷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허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입니다. 질적인 골판지와 나무 비디오 게임이 투자 가치가 있는 이유. 뱀파이어 서바이버는 불량 라이트 부분이 있는 고딕 공포 캐주얼 게임으로, 당신의 결정으로 당신에게 던져지는 수많은 괴물들에 대항하여 곧 눈덩이처럼 불어나게 할 수 있다.

50년대와 1960년대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나오는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이용한 디지털 게임의 단순한 확장이었다. 최초의 소비자용 비디오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아케이드 게임 퐁과 메인 레지던스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초기 아케이드 게임, 레지던스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게임 로직이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에 내장된 전용 하드웨어 유닛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은 다양한 종류의 미디어나 코덱에서 배포되는 여러 비디오 게임을 배우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하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물리적 포맷은 ROM 카트리지, 자기 스토리지, 자기 테이프 지식 스토리지 및 플로피 디스크, 광학 미디어 코덱, CD-ROM 및 DVD, 플래시 추억 재생 카드를 포함한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디지털 배포나 클라우드 게임 외에도 다양한 통신 전략을 통해 신체 미디어의 필요성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미디어는 게임의 직접 읽기 전용 메모리 역할을 하거나, 미디어는 더 빠른 로드 간격과 나중에 업데이트를 위해 참가자 플랫폼의 기본 저장소에 기본 속성을 기록하는 데 사용되는 미디어의 형태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게임 .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빈번한 구성 요소들이 존재한다.

Gone Home과 같은 산책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상황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왔고 이것들이 진정한 게임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것들은 참가자들이 어떤 방법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여전히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팀을 가지고 있다.

당사의 회사 페이지에서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웹에서 당신의 게임에서 성공을 얻고자 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연락하세요.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

이와는 별도로, 비디오 게임의 보존과 관련하여, 게임 미디어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기 때문에 우려가 있다.

게다가, 대부분의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과 출판사들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에 대한 기록은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와 보존자들은 산업의 문화적 역사적 과거의 일부로서 이러한 게임들의 더미를 구하기 위해 저작권 규제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마음과 몸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대부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이 요리 여행에서 비키니 보텀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숲을 꾸며서 수많은 실제 생물 종을 그리고, 키우고, 모으십시오. 정확한 사건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레크리에이션에서 손으로 그린 매력적인 파노라마를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