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언비어, 거짓말, 축구

그의 코드는 나중에 제휴 축구에 적용되는 많은 발명품들에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드로인, 크로스바 등이 포함됐다. 1870년대에 이르러 그들은 잉글랜드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다. 이 시기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변경은 1877년 표준 코드가 채택될 때까지 두 게임 사이의 차이를 점차 약화시켰다. 18세기 중반에 설립된 런던 체조 협회와 같이 축구를 즐기는 데 전념하는 스포츠 골프 장비가 18세기에 시작되었다.그 독특한 형식은 미들랜즈와 영국 북부에서 온 12개의 골프 장비를 포함하고 있었다. 그들은 모두 패셔너블한 축구로 인식되는 것보다 럭비 축구, 레슬링, 배구를 더 많이 닮은 것 같다. 모든 트렌디한 축구 코드의 선행인 사전 코딩된 군중 축구와 마찬가지로, 이 세 가지 비디오 게임은 발차기보다 공을 다루는 추가적인 처리와 관련이 있다.

일부 역사학자들은 럭비와 영국 공립대학에서 유래한 다양한 경기들이 주요 영향을 미쳤다는 추측을 돕는다. 반면에, 호주가 축구를 지배한다는 이론과 게일 축구가 몇 가지 공통된 기원을 가지고 있다는 이론을 돕는 역사학자들도 추가로 있다.

이 코드들은 선수들이 공을 손바닥으로 잡고 동료들에게 던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골키퍼 이외의 누구도 경기 중 손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축구와 구별된다.축구에서 테니스, 사이클, 스누커 등 모든 일정, 통계 및 체류 점수로 가득 찬 온라인 스포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유로스포츠를 만드십시오.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브라질 축구의 전설 펠레가 8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신시아 프렐룬드는 이번 주말 경기 중 15개의 경기에 대해 통계, 점수, 승리 기회를 제공하며, 여기에는 원정 경기에서 큰 플레이오프 영향이 포함됩니다.축구는 고대부터 전 세계에서 행해진 다양한 구기 게임에서 나온 축구 코드 중 하나이다. 지식이 풍부한 리그의 요구는 럭비가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지시했다. 몇 년 안에 NRFU의 규칙은 RFU에서 분리되기 시작했는데, 특히 라인아웃의 폐지가 두드러졌다. 이것은 랙을 플레이 더 볼 랙으로 대체함으로써 채택되었으며, 마커에서 태클러와 태클을 한 참가자 사이에 2인용 럭비 경기가 허용되었다. 몰스는 볼 제공자가 잡히자마자 플레 슈어맨 윈 이-더볼럭에 의해 변화되면서 정지되었다. 1901년 랭커셔와 요크셔가 통합되면서 노던 럭비 리그가 탄생했다.축구라는 단어는 1895년에 마지막 형태에 도달했고 1889년에 초기 형태의 소카로 처음 기록되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두 그룹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규칙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규칙을 번갈아 사용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단체들도 똑같이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매사추세츠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의 가이드라인 대부분을 채택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