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효과적인 브레이크 위반을 함으로써 경기의 속도를 높이려고 시도한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역습으로 경기를 더 빨리 진행하려고 시도하고,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레이 앨런과 같은 플레이어와 같은 플레이어의 슛 시간을 활용하려고 시도하며, 빠른 방출을 할 것이고, 3포인트의 장거리를 소모할 것이다. 이 게임 플레이는 내가 경험한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일 수 있다.

어떤 NBA 구기 게임에서든 상관없어 보이는 것들도 크게 원할 수 있다.

이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한 다이빙과 용도를 구하기 위해 수비수 몸 밖으로 농구공을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모든 선수들은 결국 그들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농구 매너리즘은 어떻게 해서든지 바뀔 수 있다.

그들은 농구공을 드리블한다 NBA 2K8은 열렬한 NBA 팬들을 위한 것이다; 이 게임은 초보 게이머들에 의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인공지능은 망가진 스포츠 스타들을 많이 데려오는 행동을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이중으로 팀을 짜고 잘못된 조언을 받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문스러운 것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 수 있는지는 내 능력 밖이기 때문에 주요 기술이 될 것이다. 게임을 더 쉽게 만들지만 게임은 결코 고된 적이 없다.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는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았다. 왜냐하면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실히 점수를 획득해야 하기 때문이다.21 신생팀 I는 젊고 질 좋은 팀 I는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를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엔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팀들을 언급하고 있고,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OK, 따라서, 늑대들은 품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싶다. 나는 데이빗 칸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 기술을 확신하는 독신자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한다는 것은 단지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당신은 나의 변호에서, 운동신경을 가진 팀이 골든스테이트와 함께 141-138의 당신의 소수에 적합해야 한다.

워리어스와 피닉스 선스는 보는 것이 재미있어요, 그렇죠?소유주뿐만 아니라 David Stern도 시즌이 시작될 때까지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으면 2011-2012년 프로필과 관련하여 효율성과 막대한 수입 손실을 보고 싶어하지만, 앞으로 수 년 동안 그렇게 되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게임 전체의 그래픽은 게임플레이와 같이 끔찍하다 한 명도 현실 세계의 다른 선수들과 같지 않다 기본적으로 그의 억만장자 뒤에서 선택된 플레이어를 읽는 것으로 할 수 있다 NBA 2K8에서 모든 복잡한 디테일이 경이롭다 당신은 아마도 그 게임에서 꿰매고 패션을 볼 수 있을 것이다유감스럽게도 NBA 08은 NBA 2K8에 제시된 세부 사항들에 대한 주의 밖으로 진지하게 다가온다. 나는 실제로 어떤 선수도 빙고에 정확하게 표현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였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핑크색 양말을 신은 케빈 가넷을 보았다.Lanier가 Bucks와 함께 5개의 시즌 동안, 그들은 거의 모든 꽤 많은 몇 년 동안 그들의 디비전 왕관을 얻었습니다 그의 전체 NBA 경력 동안, La 먹튀검증업체 nier는 각 경기당 평균 401점과 101개의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히트는 어떻게 방어적으로 요금을 낼 것인가? nba에 대한 욕구는 피하세요,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 만큼 정말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훌륭한 수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팀 내 나머지는 누가 상대방을 수비할 것인가 하는 커다란 물음표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