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과 항상 협력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

활성 광고는 웹 페이지의 유형과 성능에 맞는 광고이므로 실제로는 광고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쇼 광고보다 원어민 광고를 53% 더 많이 본다. 그들은 거슬리는 팝업과 산만한 배너 광고에 지쳤다. 네이티브 광고는 사람들이 쇼핑 전문 지식을 방해하지 않는 아주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신제품과 콘텐츠 자료를 발견하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장애를 극복 오피가이드 한다.

제휴 마케팅은 영업 사원들이 일반적으로 어떻게 보상을 받는지를 참조하여 성과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적절한 추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익성 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필수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그런 다음, 당신의 경쟁사들이 이 페이지들에서 가장 가깝게 홍보하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많은 양, 과도한 수수료(… 및 높은 경쟁).금융 제휴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프로그램이 모두 좋은 예이다.이 시스템에 따라 판매자의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가 다르게 측정된다. 실제로 미국 내 제휴 마케팅 지출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증가했는데, 이는 이들이 파이의 일부를 얻으려 할 여지가 많다는 것을 시사한다.

인플루언서들은 보통 한 번에 여러 캠페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좋다. 또한 리드 타임이 길어지면 인플루언서는 가능한 한 가장 효과적인 최종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배송 또는 재촬영 지연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제휴 게시물은 해당 프로모션의 추천을 추적하기 위한 방법으로 쿠폰 코드와 함께 캡션과 함께 당신의 브랜드를 보여줄 수 있다.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좋은 예는 유튜버 Danksy에서 나온다.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단일 프로필은 없습니다. 그들은 편견이 없는 기업가부터 잘 알려진 정보 아울렛과 온라인 출판물의 그룹까지 다양하다. 수천 명의 공정한 창작자, 기업가 및 온라인 출판물은 온라인 마케팅을 사용하여 매달 수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의 도메인에 대한 추가 방문자를 개발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모든 거래, 제휴사 및 수수료를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할 것이다. 동반 광고, 그리고 아마도 모든 마케팅에서, 주요 규칙은 당신이 내외부에서 홍보하고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아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어설프거나 정보가 없는 마케팅 노력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서는 홍보하는 요소에 대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한다는 것은 기존 광고보다 더 큰 시장과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블로거, 인플루언서, 콘텐츠 콘텐츠 제작자들은 모든 종류의 이슈에 대해 생각하는 각계각층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대신, 블로그, 소셜 미디어 포스팅 등과 유사한 노력을 통해 많은 온라인 팔로워를 확보해야 합니다. 인증된 경우, Etsy는 그들이 조달한 총 매출에 대해 계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 그들의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홍보하는 데 따른 매출입니다. 엣시 셀러는 협력자가 될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기업들은 때때로 매출당 제휴사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클릭이나 인상을 통해 덜 자주 지불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창출될 수 있는 몇 가지 모델의 새로운 광고 전략 중 최소한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또한 여러분이 믿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수익성이 있는 제품과 판매자를 위해 시간을 쓰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 블로거는 상품의 가치와 관련된 단어를 퍼뜨리고 판매자의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그 또는 그녀의 영향력으로 상을 받는다. 이러한 편안함은 여러분이 좋아하거나 단순하고 쉬운 캠페인에만 집중할 때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성적이 좋지 않은 팀처럼 회사의 제약과 규칙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