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과 집무실을 혼동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집무실을 혼동하는 것은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스타일리쉬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서로 매우 구별하는 두 사람에 대한 근본적인 구별이 있다.

디자이너와 무대 연주자들은 목표를 세운다.

측정값을 가지고 동네 페인트 가게로 탈출하여 색으로 조사한 후, 여행 중에 페인트를 구입하지 않고, 당신이 좋아하는 페인트 칩을 고려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색을 찾는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가족과 함께 집에 가져가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장식 공책에 그것들을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깔을 보고 당신이 그들의 방식으로 갈 때마다 당신의 색깔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라. 주말까지, 항상 좋은 것은 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유별나게 좋은 생각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 은하계 내에서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종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간에 필수 서로 다른 사람들을 한꺼번에 의사소통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주의 깊게 들어야 한다.

또한 업무가 필요한 전문 분야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택지를 계속 열어두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직업 회사들이 어떻게 가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전문 분야를 아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그 지역으로 이사할 수 있다.

높은 지역은 더 많은 일자리를 구입했다.

실내디자인은 개인의 취향과 독특한 성격을 반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도 불구하고, 적은 계절에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앞으로 몇 년 동안 입게 될 코트가 되어가고 있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바닥의 유형에 따라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시도하고 바닥 커버의 종류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 내의 디자인을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도록 하지만 마지막에 그것의 선택사항을 할 것이다.

만약 개인이 스스로 일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그 일을 처리하는데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면, 어쨌든 당신이 이용 과정을 따라갈 수 있도록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 강좌를 수강하라.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이 이러한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명목상의 수수료를 찾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들을 이용하라. 커튼에 비슷한 색상과 직물을 선택하고, 침대의 이야기를 하는 것과 같은 다른 훌륭한 침실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들이 있다.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가 수면 섭동을 피한다.

이것은 보통 잠재적으로 에보니 커튼과 경량의 색벽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 두 겹의 층을 햇빛 색조로 만들 것이다.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게 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그 스타일은 세련된 화려함과 함께 검은색과 흰색의 깨끗한 선으로 특징지어집니다

Shower head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음식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된다. 고맙게도, 캐비닛을 제거하기 위해 팬트리를 설치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저장을 위한 효율적인 공간을 생산하도록 설계될 수 있으며,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할 수 있다.

사진은 눈높이를 따라 걸어 놓으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한다.

사무실이나 지역의 경우, 그리고 의자가 있고, 그림은 안구 수준에서 가장 잘 걸려 있다.

갤리 주방은 최적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부엌들 사이에서 기능을 주목받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일이다.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꽉 찬 디자인과 스타일 때문에 그들을 채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먼저, 모든 설계에 대해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적용할 수 있는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이도록 작성하려는 설계 룩과 명확한 관련성을 갖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부드럽게 조절할 때 또 어떤 새로운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환상적인 효용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타르트 업을 조사해야 한다.

작은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면 다음의 가벼운 페인트 색상이 필요하다. 주된 목적은 맨발 달리기에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작은 공간에서 작은 빛 단단한 나무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임대 주택이나 훌륭한 아파트에 거주하면 바닥을 바꿀 수 없는 훌륭한 아파트와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예를 들어, 작은 계획에서 가장 흔하게 예외적인 카펫을 배치하라. 리가 될 수 있는 지역 양탄자를 배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