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사용 – 일치하는 세트가 없습니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를 가지지 마십시오. 결과적으로 너무 많은 통합과 지루함!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해서 철과 나무, 돌 조각과 나무, 가죽과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객실에 더 많은 이자율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1920년대와 30년대에 이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드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세련된 경이로움을 포함하는 특징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의 일부는 방의 음향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을 수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많은 캐비닛들이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

당신은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는 캐비닛을 구입하고 싶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캐비닛에 포장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파지 않고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일단 완성되면, 저가의 홈 잡지를 통해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발견해 보십시오. 내부에 새로운 디자인 제안을 생성하는 무드 보드를 사용하십시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확실히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한다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일 뿐이지만, 당신의 마음의 반영으로 계속될 수도 있다.

각각 교체해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 욕실 서랍의 부를 상징해? 미국 니켈을 가지고 있는 것을 통한 펑크난 금속 코스터는 같은 활동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그 요소는 —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 기술이 중요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라. 꿈의 포수에게 관심이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맞는 곳에서 디자인을 만들어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특정한 세상을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라: 당신은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에서 종이 접이, 전형적인 거울의 깨진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어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외향적인 움직임으로 일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벽난로나 오락실, 그들은 부엌 창문을 놓아준다. 그들은 초점을 마주보고 있는 가구 조각들을 설치하고 거기서 다시 일할 것이다, 왜? 여러분의 방에 들어오는 햇빛을 정확히 생각해 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커튼이나 커튼, 그리고 그것들이 걸려있는 방법들을 생각해 보세요.또한 이 창문들을 생각해 보세요

디자인 계획 – 좋아, 모든 것의 가장 좋은 팁은 어떤 것에 투자하지 마, STOP BUYING, 모든 것을 선택하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함께 돌아간다는 것을 확인하는 전체 주택 계획을 유지할 때까지, 당신의 물건을 사기 전에, 당신의 물건의 가격을 매길 수 있고, 더 효과적인 돈을 사기 위해 설립된 당신의 예산은 더 잘 쓰일 것이다. 천천히 사고, 잘 사고, 사랑하는 물건만 사세요!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구매를 해야 한다면, 또는 때때로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Id는 단지 효과가 없는 것으로 아픈 지역을 채우는 것보다 당신이 아무것도 사지 않도록 돕는다.

무엇이 여러분을 야기시키고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지,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가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팁 사진을 게시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 body vita shower filter 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쓸지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이 주기와 헌신으로 시작하는 놀라운 장소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감사하는 것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경건하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밖에 두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창호를 만들고 환영과 초대의 홈 세팅을 개선할 수 있는 창호 트리트먼트를 만들어라. 반면에 대담하고 패턴이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립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창호 트리트먼트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문직은 대기업과의 접촉이 매우 용이하기 때문에 고객의 기회에 활용하는 방법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그러므로 인테리어 경력을 쌓기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대기업과 함께 회사를 여는 것보다는 대기업과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조명을 제공하는 것은 중립적인 언더톤을 제공할 수 있다.

대안적으로, 피부 의사는 새로운 조명을 선택한다.

그래서 오랫동안 그것은 부엌 지역의 가정 계획에 적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