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흔치 않게 지치고 피곤하고 피곤하다.

흔치 않게 지치고 지치고 피곤하고 피곤한 기분이 들어. 그게 임신 초기증상 중 하나야? 가벼운 바이러스, 식이요법, 긴장감 등 이러한 징후들에도 다른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임신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이러한 낮은 에너지와 피로의 징후는 대개 임신 1주에서 6주 사이에 발생하며, 임신했을 때 분비되는 주요 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높은 수치의 때문이다.어떻게 내 몸을 개조할 것인가?: 아기가 그대 안에서 자라면서 당신의 몸은 약간의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체중 증가, 젖가슴의 부드러움, 허리 아래 통증, 규칙적인 배뇨, 붓기, 그리고 약간의 편평함이 임신 내내 예상될 것이다. 모든 여성은 몸의 변화가 다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전혀 걱정할 것이 아니다.ns는 복부의 확장 또는 통증, 식별, 수축, 비뇨기 및 질 분비물 또는 감염으로 구성되며, 그 당시의 불편함과 같은 바늘은 우려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의사는 즉시 상담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사이클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내라 배란기를 배울 때, 당신은 당신의 임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언제 임신하게 되었는지 알아내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임신한 날짜를 좀더 정확하게 알 수 있다.

당신이 임신했을 때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취하기 위해 당신은 수면 루틴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몇 페이지의 책을 읽거나 따뜻한 우유를 마시거나 카모마일 차를 마시는 것과 같은 취침 의식들을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을 자러 떠돌아 다니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이다. 책을 대출하거나, 따뜻한 신발을 타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달래는 것을 시도해보라.Wer 또는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받도록 하는 것이것은 당신의 체중을 조절하고 당신의 건강을 체크할 것이다. 분명히, 운동을 과도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유산 위험을 줄이고 마찬가지로 노동 합병증을 낮추기 위한 일반적인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임신 내내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여성들 대신, 당신은 높은 감각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임신 내내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임신 초기 동안 냄새와 맛의 음식 열망은 고전적인 것과 같다. 이 부호 뒤에 있는 요소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자라나는 아기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얻는 것이 신체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일부 진술하고 있다.

만약 그것을 얻지 못한다면, 하루의 홀수 시간 동안 음식을 갈망하고 그것이 탁월하게 느껴지지 않는 때도 있다.

그러나 여성은 망고를 좋아할지 모르지만 당신이 남자 파트너가 음식을 나르고 돌아왔을 때, 여자는 이미 그 갈망을 잃고 다른 https://medical1004.com/ 음식을 요구하기 시작한다 앞서 말한 변화를 이미 경험한 경우, 그러나 그것들이 임신이나 질병의 증상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 경우, 당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가정 임신 테스트 소변에서 임신의 호르몬 성분을 확인하기 위해 가정 임신 키트가 만들어짐 대부분의 경우 임신의 여부는 검사에서 정의된다.이 때가 소변에서 호르몬이 가장 큰 시기이므로 아침에 검사를 실시하도록 전문의에게 권고한다.

임신했을 때 HIV 검사를 받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지 않더라도 최악의 상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아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건강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보장할 수 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위력을 얻지 못하는 HIVMothers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의사를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ght는 보통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 이것은 임신성 당뇨, 임신 전 노동, 그리고 임신 전 질환을 훨씬 더 많이 발생시킨다.임신 중에는 몸을 받치고 자는 동안 잠을 자야 한다 잠을 잘 때는 안락과 도움을 위해 임신한 배를 요람시키기 위해 제공되는 베개가 있다 한 개가 없다면 일상적인 베개를 사용하여 지탱할 수 있다 무릎 사이에 부드러운 베개를 놓고 다른 베개를 깔고 자는 것이 일반적으로 가장 선호된다. 임신중 잠드는 방법임신중 가장 복잡한 임신사인은 피곤함이나 피로를 경험하고 있다.

또한 다른 질병의 징조일 수 있다.

임신을 처음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의사에게 가서 검사를 하는 것이다.특히 소변 검사를 하는 것이다.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더 건강해지고 또한 최적의 보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dy weight 비록 임신 중 운동은 중요하지만, 너무 많이 하지 말고 현명하게 운동하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건강 상태가 좋으면 임신 기간 내내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감소하고 출산 기간 누락은 임신의 가장 명백하고 놀라운 징후가 될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확실한 징후가 아니다.e 긴장과 불규칙한 기간과 같은 신체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는 사실. 기간 중 누락은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검사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에 대한 훌륭한 징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