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앞에 있는 긍정적인 표시

뉴욕 양키스 옆에 있는 15개 팀 앞의 긍정적인 조짐은 양키스가 약체라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들이 비디오 게임을 정확히 1점 차로 패하거나 어떤 등급으로 이기면, 이것은 그들에게 위치하는 내기가 승리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24 캔자스시티 로열스(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시티가 사실상 지난 10경기 중 텍사스에 2연패한 것을 포함해 7경기에서 패한 것 같다. 클리블랜드에 뒤진 9경기는 6위.259타수 윌슨 베테미트가 311타점으로 맹활약하다.보스턴 레드삭스 (30-22) – 보스턴 레드삭스는 2011시즌을 끔찍한 출발로 출발한 뒤 사실상 빅리그 야구에서 선두 팀 중 하나로 올라섰다. 레드삭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올렸고, 레드삭스는 실제로 메이저 리그 4위인 249득점을 기록했고, 270타율 에이드리언도 보유하고 있다.

nzalez는 지금까지 훌륭한 픽업이었다 , 333 타구 , 아메리칸 리그 선두 45 타점과 함께 타구하는 타구들 , 실제로 존 레스터가 시즌 초까지 7 승으로 리그를 이끄는 것을 보았습니다.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2969HR 28타점)가 6경기 연속 선발 등판했지만 5월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숙취에 빠진 푸홀스가 4월 250타점(181타점) 밀워키 프린스필더(411타점)로 타율 340을 기록하며 복귀했다.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메이커스의 1위 자리를 꿰찼고 올 시즌 푸홀스에 10만 표 차로 뒤진 2008년 이 지역을 얻을 수 있는 지점은 타율 2위(352, 4 HR, 30타점)이지만 팬들이 찾으려는 진정한 파워가 부족하다.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큰 희망이 있다는 것을 https://ox-24.com/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이 팀이 성공할 수 있는 진정한 이유는 불펜인 앤드루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지난 시즌에 환상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현재 로트에 포함된 것은 둘 다 실제로 놀라운 시즌을 보냈던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밸푸어입니다.지난 몇 년의 과정동안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동안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지만, 그것들은 아스날의 더 많은 경기들을 늦게 고정시키는 것을 도와야 하는 큰 이동들이다.필 휴즈, 양키스 더 필은 2010년에 어떤 회전에도 가장 이상하고 가장 우회적인 경로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이라고 불리는 즉시, 그리고 트렌튼에 있는 그의 AA직업 전반에 걸쳐 보호되자마자, 휴즈는 단지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런의 부상과 함께 단지 복수로 투척하는 거물들과 관련이 있었다. 2008년, 로테이션에서의 그의 역할은 끔찍했다. 2009년 현재, 그는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감퇴자가 되었다. 바노바, 그가 로테이션에 복귀한 지금 Phil Hughes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우려는 스포츠 쇼에서 격렬하게 논쟁될 것이다.당신이 이 게임을 할 때 당신이 빨리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관중들이 얼마나 더 현실적 영향을 미치는지 이다 무미건조하고 판지로 잘려나간 팬들로 그들은 훨씬 더 사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의 깊이와 유효성의 추가적인 요소들을 포함한다 – 뉴욕 양키스는 A에서 최고의 득점 그룹이다.아메리칸 리그; 264개의 득점과 함께 양키스는 일요일에 우승과 함께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서 스윕을 피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에 있다; 양키스 투구에서의 282개의 타율, 16개의 홈런과 37개의 타점을 가진 보스턴 레드삭스 커티스 그랜더슨 다음으로 뉴욕시의 열쇠가 되었다.잉은 사실 CC 사바시아로부터 6승과 3세 이하의 기간으로 닻을 내렸다.그래서 여러분의 애완견은 경기에 입기 위해 멋진 것을 요구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개를 위한 MLB 의상으로 덮여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강아지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의 셔츠나 티에 놓고 당신이 얼마나 당신의 그룹과 당신의 애완동물을 사랑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강아지가 야구를 좋아하고 그가 선호하는 그룹 저지나 티에서 그것을 뽐내고 싶어한다는 사실 때문에 귀엽고 프릴 같은 의상은 잊어라.야구 선택 & 예측: 투구 우승자 빅배트 우승자 빅배트 양키스는 올해 많은 팀에게 펀치를 날릴 예정이지만, 2번째 시즌에 그들을 투입하기에 충분할지는 확신할 수 없었다. 만약 감독 조 지라디가 2번째 시즌을 소파에서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올해 말에 많은 압박감을 느낀다면 놀라지 말아라.각 개인 스포츠북에 의해 선택될 각각의 선택과 관련된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가장 흔한 우승 후보들의 승산이 더 높은 것이 달리기 선수에게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이 게임이 너무 단순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