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손바닥을 내리깔고 있으면 패권과 적개심이 드러난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은 패권과 적대감의 징후를 드러낸다. 언제 그들을 억압하고 언제 그들을 억압할 것인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체내의 오염물질이 증가하면 체내의 오염물질 제거를 위한 시스템 속도가 빨라집니다. 우리 몸이 사용 가능한 모든 오염물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순히 오염물질을 보존할 뿐입니다.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원하는 몸처럼 보이지 않고 여러분이 가질 가치가 있는 몸일지라도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의 감정을 다른 트랜스팔들과 공유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공유할 가치가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수 많은 사람들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애쓰고 있고, 심지어 그들이 여러분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말이죠.당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감각들, 그들은 당신의 몸을 원하는 것이 매우 다양하다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어떻게 당신이 느끼는 것이 큰 차이를 만드는가에 대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 그러니까, 손을 뻗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결고리가 없다면, 어떠한 매력도 없다는 사실 때문이다.네 차크라가 뭔지 알아? 그것들은 당신의 미묘한 에너지의 중심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의 일부에 집중한다면 당신은 이 에너지를 움직일 수 있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느끼고 있는 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사지가 움직이는 것이지만 당신의 진짜 체격은 에너지를 느끼지 못합니다 만약 그것이 죽는다면 당신의 피부아래 흐르는 미묘한 에너지의 위치를 나타낼 것입니다.d Chakras는 당신의 천체의 기능이고 오직 당신의 아스트랄 감각 시스템에 의해서만 느껴집니다.오직 한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인정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좋아하고 받아들이고, 있는 것을 판단하고 판단하지 않는 장소가 우리 안에 있다.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바라보라.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해 봅시다. 어떻게 여러분의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을까요? 천체를 보기 위해 천체의 거울은 없지만 실제로 천체의 시력은 천체의 눈알에 구속되지 않는다 천체의 예측은 천체의 주변에서 비롯될 수 있다 간단히 천체의 종류를 밖에서 볼 수 있다.

ga 무에서 자신을 보라. 그러나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은 stral projection이 필요하다.바울은 고린도인들이 그리스도를 떠나서 잘못된 길로 이끌려 우상을 섬겼을 때 고린도인들에게 상기시키는 것으로 시작한다.

바울은 고린도인들이 성령에 의해 다시 자라난 현재의 경험과 대비된다. 신성모독자에서 추종자로 변모한 자들은 여기에 있는 교회의 교리적 고백은 세 단어로 요약된 오밤 다.예수님은 주님이시다. 우리에게 이 말씀은 빠르게 반복되고 있다.

초기 교회는 시저가 주님이 아니라 예수를 주님이시며 순교하게 할 수 있다.

여러분 모두 몸매 사랑하기, 그것이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사슬에서 벗어나고, 여성의 힘과 매력, 유연성을 내부로부터 되찾을 준비가 되셨습니까?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그것이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즐기는 곳이 있다, 그리고 판단하지 않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로부터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당신의 몸을 보라.그것은 일반적으로 오염물질과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작용한다.

랩 전체에 존재하는 열 때문에 마찬가지로 모공을 덮는다. 랩은 또한 크림으로부터 항산화제나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거나 랩을 하는 것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그리고 바디 랩을 경험한 사람은 바로 빛나는 피부를 맡긴다.치료하다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몸을 먹이고 양육할 필요가 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설하는 것에 책임이 있다.

림프계는 완전히 신체운동에 의존한다.

직장 세션에서 자주 스트레칭하는 것은 림프 흐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세포가 노폐물과 오염물을 씻어내는 것누군가와 대화하는 동안 눈을 집중하라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때때로 보는 것은 당신이 불편하거나 기만적이라는 느낌을 개인들에게 줄 수 있다.

약을 여러분의 몸을 다루지 않고 여러분의 몸을 다루지 않는 것으로 보는 것은 항상 훨씬 더 낫습니다. 건강한 심신에는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여러분의 몸에 비해 여러분의 몸에서 제거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을 확고히 주장하는 것은 말이죠. 그렇지 않나요? 따라서 약물을 체내 수술과 일치하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회복 절차는 훨씬 덜 불리합니다.일단 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여러분이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의식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