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인사이드 더 NBA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TNTs의 Charles Barcley, Kenny Smith, Ernie Johnson in the NBA I DVR의 무의미한 정규 시즌 게임과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전진하는 것 그리고 포스트게임 쇼 나는 이 사람들을 충분히 사랑한다.

진지하게 말하자면, nba 2K8은 NBA의 애호가들을 분명히 달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항상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8에 앞서 여러 덩크슛을 해왔다. 이번 시즌은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NBA 2K8이 그 답이다.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절대 잠들지 않을 것이다. 큰 기초가 네 목 주위에 있을 때, 너는 단지 그가 오는 소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코트 안팎으로 모두 유보되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그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 던컨이 오기 전에 그가 오는 것을 보지 못하는 매직 존슨과 같은 것이다.너무 늦었어 NBA 3개 타이틀 너무 늦었어제임스 앤틱스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공의 적 1위로 보인다; 코비 브라이언트와 LA 레이커스 (+300)가 지난 몇 년 동안 인기를 누렸다.그러나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에네스 칸테르에 단 한 명의 거물급 거물만 보유하고 있는데, 만약 다른 거물급 거물이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얌보라면,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 이내에서 5위권 이내로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플레이오프를 모두 시청하라 어떤 사람들은 플레이오프를 공식적인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한다, 비록 82게임의 코스에서 꿈이 만들어지고 무너지더라도, 그것은 그렇다: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홈타임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심지어 당신은 플레이오프가 도착한 첫 라운드로부터, 심지어 액션에서 짜여지고 싶지 않다. 2007년의 패배워리어스에 의한 릭스는 여전히 팬의 마음속에 있다.

그래서 NBA 플레이오프들을 볼 때 첫 라운드를 쓸 이유가 없다.NBA에서 드래프트가 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기초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한다.

다가오는 가를 살펴보자.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에 몇 시간 후에 시작할 이 특별한 경기를 위한 NBA의 확산은 두 개의 온라인 도박 사이트에 나열된 마이애미에게 -25로 유리하다. 그 수치는 스포츠를 안전한 사이트 위해 돈을 거는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이길 수 있는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라고 말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이애미에 돈을 걸면, 승리할 것이다.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25점 이상이 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마이애미는 그렇게 하지 못하고 2점 이하만 이기면 당신은 내기를 잃을 것이다.시즌 시작 전에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간 엄청난 수입 손실과 감소를 겪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1992-93 시즌 1993년 NBA 우승에 성공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이후 최초로 NBA 3연패를 달성한 팀이 되었다. 결승에서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이끄는 피닉스 선스 팀과 맞붙어, 불스는 마이클 조던 시리즈 4-2로 승리할 수 있었다.y는 그의 3연속 NBA 파이널 MVP 상을 받았다.플래시가 조용히 진행되지 않을 것 샤크가 킹 제임스(고베 이후)와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Dwa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히트가 NBA 파이널스 공연에서 보여준 플레이오프 진출과 더불어 다시 한번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보여준 것처럼 플래시를 밤새 폭발적으로 추려왔다. 그가 더워지면.스포츠는 일반적으로 큰 스포츠 용품과 운동복은 크다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들 그들 자신의 팔로워가 있는 모든 스포츠 용품들을 소유하고 있는 다이하드 팬들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집을 그들의 팀 색깔로 장식하고 스포츠 용품들의 뿌리는 것을 그것의 모든 좋은 노마에 흩뿌리는 경향이 있다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즐기는지는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의 삶을 향상시킨다. 우리는 미국에서의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나는 그들이 세계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알고 있다.

물론 정답은 4번 스코어는 처음 세 옵션에서 따라오기 힘들다 컴백이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팀들은 항상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점까지 지고 우승으로 돌아오는 경기들로 가득 차 있다.

언더독이 많이 지고 지면서 다시 지게 되는 경기들이 많이 있다.

우리 몇점 NBA와 함께, 당신은 거의 항상 게임이 끝날 때까지 액션에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