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지켜야 할 한 가지는 특정한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시스템에서 유지해야 할 한 가지는 특정한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서 배너를 배치하고 며칠 후에 배너를 제거하는 것은 배우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이것이 효율적이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지만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돈을 지불한다면 당신을 위해 성공적으로 작동한 우리의 광고와 마케팅 전략은 항상 실험 가치가 있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의 프로젝트의 모든 조각이 홈런을 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대부분 그렇지 않고 그것이 그들이 파산한 이유 나는 단지 진짜로 존재함 나는 당신이 1톤 펀드를 만들어야 하지만 그것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지 못하는 것을 희망하면서 격려 프로그램을 사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찾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예를 들어, 여러분은 글 쓰는 것을 좋아하나요? 만약 기사 광고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 클립 수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의 회사를 위해 가능할 것입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알아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 주의력, 그리고 불행하게도 시간을 집중할 것이다.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없다면, 300달러짜리 책을 쉽게 팔 수 있다고 믿게 될까요? 아마도 그것은 곧 일어날 것 같지 않다. 그러나 누구든지 제휴 마케팅의 태국 음식 조리법을 배우고, 어떻게 하면 제품이 빨리 팔리게 하고, 관련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지 당신은 올바른 길로 들어설 것이다.제휴 마케팅을 하는 외과적 치료를 위해, 그들은 엄청난 매출을 올린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보여주는 제휴 솔루션을 가지고 매일 1,000 달러와 3,000 달러를 번다. 그러나 방법들과 대화하는 것은 물론, 이 수입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그것은 기본적으로 제품;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그것을 이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제품들 만이 아니라 당신이 마스터해야 할 하나의 기술은 당신이 쉽게 그것을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트래픽이 되었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통근자가 필요하다. 교통 체증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여 당신의 달러 가치를 얻을 것을 확신했지만, 당신이 3-12개월 동안 한번도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실망했다. 완전히 실망했다.사람들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읽고 하나의 링크 중 하나를 쓸 것이다. 그러면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한 가지 측면에서는 일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다. 몇몇 개인들은 단지 기사 한 두 개만 올려놓고 이것들을 각각의 링크에 올려놓는다. 그들은 백링크를 만드는 데 재미를 느낄 것이다.d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모든 양을 소비하는 대신 SEO 활동을 한다.

진정한 온라인 기업가로써, 당신은 반드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같은 작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몇몇 잠재고객에게 리뷰를 정직하게 한다면,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상품들을 지적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의 경향이 있을 때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좋은 측면들 그것의 그것의 그것의 그것의 그것의 그것의 그것의 경향이 있을 때 네트워크 마케팅 사람들, 합법적인 무언가를 파는 사람들.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 당신이 찾은 강점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익과 같을 것이다.나는 결코 내가 이야기를 사용하여 배운 교훈을 잊지 않는다 막 공개되었던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만에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이 났다. 그것은 제품이 곧았다. 그것은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큰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한다면 어떤 것이든 그들이 당신의 제휴 인터넷 연결을 클릭하기 전에 당신의 인터넷을 떠날 수 있도록 하는 경향이 있다.

방문자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방문자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 이 페이지는 사용자를 위한 대상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상향 판매 및 추가 제품 제공을 허용합니다.팝오버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권합니다. 팝오버를 활용하는 것은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연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옵트인 목록은 대부분의 충성 고객이 얻을 수 있는 목록 중 일부일 것입니다.바퀴가 만들어지고 있나요? 그것이 어떻게 번창하는지 알아냈니? 제휴 주소모음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역할일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만나기 위해 직면하는 기존 영업 작업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