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이 많으면 더 많은 뷰와 더 많은 가입자를 찾을 수 있다.

더 많은 트래픽을 가지고, 더 많은 뷰와 더 많은 가입자를 찾아라. 만약 당신의 주요 멋진 사람이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마케팅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비디오 마케팅이 어떤 저점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가? 홍보 도구와 보급품으로 동영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인력으로 인해 유튜브로 가서 동영상을 검색하는 것은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에 유튜브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유튜브는 이틀에 한번씩 내 동영상을 올리는 당신의 페이지 Im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인데, 나는 당신이 카메라 수줍음을 타지 않는다면 특히 유튜브 마케팅을 온라인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전문 분야에 의존할 때, 당신은 즉시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긴 시간 동안 느린 조회수를 얻을 것이다. 후자는 가장 경쟁적인 틈새에서 일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 게임을 하려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가 마치 인기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성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이 프로파일의 추가적인 이점은 동영상에 추가되지 않을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정 제품, 서비스 또는 연락처 파일과 관련하여 생각해 보십시오.

3) 시장조사는 또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나중에 룩업은 당신에게 관련 기사를 보여주고 싶다. 그들의 키워드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을 당신의 틈새에 가지고 있는 완전히 새로운 주제들이기를 원한다.

시장조사를 할 때 메모하라.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한 것에 기뻐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만든 비디오가 개인에게 마케팅을 시작할 때다. 당신은 많은 뷰가 필요할 것이다. 때때로 어떤 비디오들은 다른 비디오들만큼 고려되지 않지만, 괜찮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비디오가 사람이라는 것을 위해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 만든 광고가 가장 가능성이 높은 장소는 무엇인가? 광고가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직에 출마할 때, 그들은 텔레비전 광고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들의 투표에 투표하라.

유투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등록된 회원들이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기반 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는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게 해준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영화를 제작한다.

이것이 최고의 광고라 https://smilealba.co.kr 는 것을 기억하라. 캠코더와 무료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므로 개인들이 볼 수 있는 것이 될 것이다.

그들은 길이를 바꾸거나 이전 법률에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하거나, 심지어 그들이 비슷한 보컬을 사용하거나 기껏해야 음악을 사용할 수 없다.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는 동안, 모든 일반적인 환경을 개발하라.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요소들을 개별적인 개인 비디오에 통합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실제로 진행하기 전에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 전망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자신의 비디오를 요구 사항과 지침에 맞게 구성하기 전에 유튜브와 비디오 스트리밍의 뉘앙스를 이해해야 한다.

완벽한 비디오 클립을 만들기 위해서는 유튜브의 장비와 대화해야 한다.

셋째, 모든 사용자는 행동을 보는 방법을 명확하게 알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어떤 사람을 비디오로 찍기 위해 관련 웹사이트 링크를 바로 탐색하는 것은 동영상 아래 설명 상자 내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당 1명씩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 1년 내내 365명의 방문객이 될 뿐만 아니라, 완전히 자유로운 트래픽이 될 수 있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에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를 가리키는 링크나 설명과 함께 제공된 어떤 종류의 링크가 최적화되어야 한다.

첫째, 시청자가 선택하기를 원하는 것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하십시오. 채널에 가입하거나,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거나, 문제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무료 보고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