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 옆과 뒷문 옆에 위치

현관문 옆 1번 위치와 뒷문. 그것은 나쁜 남자들에게 그들이 멀리할 필요가 있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 보안 카메라의 비율이 더 이상 그렇게 많지 않지만, 더미 보안 카메라가 더 싼 대체 카메라가 있다!누군가가 전화 사업이나 도시를 대신하여 당신의 집이나 마당에 그들을 들여보내기 전에 신원 확인을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이웃을 사냥하고 가장 약한 보안 시스템을 가진 집을 찾는 전형적인 방법이다. 그들을 조사하지 않고 그들에게 접근하게 하지 말라.하우스 보안 알람은 노인들을 다룰 수 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더 높은 부상 가능성이 발생한다.

보안 알람은 심각한 낙상이나 미끄러짐의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무선 시스템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이동 감지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다 무선 장치가 무선 키패드에 내장되면 경보음이 울리고 경찰을 애완 동물이 있는 집이라고 부를 것이다. 공간을 통한 동물의 움직임이 경보를 울릴 수 있기 때문에 이동 감지 장치를 사용할 능력이 없을 수 있다.

제어 보드의무선 세트는 마치 작은 컴퓨터 시스템과 같다. 그것은 자체적인 전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만약 전기 에너지가 밖으로 나가거나 도둑이 당신의 집으로 가는 전화선이나 전선을 끊는다면, 그 경보는 여전히 꺼질 것이다. 제어판은 직원들이 매일 24시간 동안 집을 감시하는 주요 방송국에 경고한다.

당신의 집은 성역이고 평화의 장소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이 집에 있을 때,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든 아니든, 그들을 보호하기를 원하며, 그들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철저한 보안 전략을 고안하는 것이다 그러한 전략을 만들 때, 당신은 다면적인 방법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tem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 문과 창문을 고정하여 자물쇠가 좋은 작동 상태로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또한 집 밖에서는 주의를 돌리지 않으며 집 밖에서는 어떤 것도 당신의 재산에 대한 범죄를 유발하지 않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여 당신의 일상 생활습관과 당신의 일상 생활습관을 바꾸도록 하세요. 가정 보안의 목표 당신의 집을 훨씬 안전하게 만들 때, 여기에 생각할 수 있는 몇 가지 구체적인 조언들이 있습니다주택 6채 중 1채는 매년 침입자의 표적이 되며, FBI 통계에 따르면, 이 과정에서 주택에 가해진 또 다른 1500달러-2000달러 상당의 피해에 대해 지적하지 않기 위해 1900달러 가까운 주택 강도 평균으로 가져간 물건의 가치는 어느 정도라고 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 또는 그들의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확인 많은 회사들이 1년 동안 등록하는 것에 대해 할인율을 제공하거나 당신에게 특정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추가적인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한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항상 확인하고 비교하시오, 현실에서, 당신의 재산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차고와 헛간과 같은 추가적인 구조들뿐만 아니라 모든 주거 또는 상업용 재산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안 시스템에 대한 이전의 전반적인 의존을 옮기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안상홍 집에 제공할 수 있는 첫번째 그리고 많은 표준적인 수준의 보호이다. 집 알람은 당신이 주택이나 상업용 재산에 비해 범죄의 희생자가 되지 않을 가능성을 향상시킨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완하기 위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집 밖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하라.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가정 보안 전략과 기술을 혼합한 것을 여전히 믿을 수 있다.

무선 경보의 좋은 예시가 당신의 문 도난 경보이다. 이 예시를 간단히 갖추고, 당신은 이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인식할 수 있다.

다음으로 저희 예산안 가정 보안 체크리스트는 요구사항 평가입니다. 어디 계십니까? 도시에 사는 것이 미국보다 침입자들에게 더 나쁘다 미국이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 활동을 하고 있다 나는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소홀히 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말로 집 앞에 은행 금고 문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