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옵션을 잠깐 살펴보십시오

주식옵션을 잠깐 살펴보자. 자산의 재무적 전환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경제에 관한 변화, 안전 내기가 좋았던 것, 그리고 매년 많은 이자를 벌던 것이 바뀌었기 때문에 이것을 달성할 때가 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하는 것을 간단히 (잘못)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어린 시절을 살아가면서 그것을 익히지 않았다면 자정이 되어서야 거의 모든 사람이 만족을 지연시켜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부모님을 통해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개인이 상황을 영양을 공급하기는 쉬울 것이다.

어떤 신용 전문가도 당신의 역사를 고치는 데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종종, 회사들은 당신의 일을 돕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전면적인 약속을 할 것이다. 어떤 해결책도 없다. 당신에게 정직하게 말하는 회사들은 단지 아무도 이 약속을 해서는 안 될 사기일 것이다.

수입을 더 많이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의 모든 수입을 실제로 실수한다면, 제품은 단지 당신이 빚을 갚지 못하게 하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더 큰 실수는 당신의 개인 재정을 아름답게 관리하는 경향이 있는 확실한 신호다.

모든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누구나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사람이 볼 수 있는 주요 재정 문제가 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모든 확립된 기록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청구서, 급여 스텁 그리고 당신이 비용과 수입에서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얻고 싶을 것이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아파트를 추가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당신 자신을 구하도록 하기 위해 분기마다 신용보고서를 무료로 복사하는 것이다. USA에서 이 보고서를 정리하는 많은 기관들 만약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하다면, 아마도 러닝머신이나 더 많은 가족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가정 기반 사업을 시작하는 두 번째 직업을 통해 새로운 수입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한다.

예산이 빠듯할 때 이것이 당신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고려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The Wealthy Barber에 따르면 당신은 매달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실제로 더 빨리 합쳐질 것 같지는 않지만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대출 계약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이 현금 선불을 정말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급여 수표가 당신에게 대출을 선물대여계좌 받을 수 있는 여유를 주지 않을 경우,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을 다시 고려하라.

내가 학교에서 수비수로 활약했던 아들(전방처럼 뛰는 사람)에게 한마디 하자 그는 얼굴을 찌푸린다. 상대는 어떻게 하느냐고 말한다.

저 밖에 있는 사람들은 포워드에 의해 일을 한다.

따라서 추가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그것을 장소에 넣을 수 있는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는 고용주 401(k) 계획(또는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와 관련된 매력은 세금 전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능력이다. 결과적으로 세금 전 소득을 크게 줄이고 수익은 무세 환경에서 증가한다.

401(k)을 완전히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는 한 계획은 놀라운 기술이 될 수 있으며 개인 재정 기본과 예산 편성에 대한 팁 때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온라인에서 채무 구제 회사 수 내의 이름을 얻기 위해 검색하는 것이다. 바로 가서 전화를 끊는 것 보다.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무료 상담을 가지고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현재의 재정 상태를 검토하고 당신의 모든 빚을 심사하여 곰곰이 생각해 볼 것이다. 그 회사는 당신이 그들의 프로그램에 이상적인 후보인지 결정할 것이다.

부채는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부채가 없어지고, 들어오는 수익이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된다.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작은 돈을 갚는 것이 아니라, 그 카드를 지불한 후에, 다른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카드에 그 돈을 적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인상하거나 세금 신고서를 받는다면, 이 아이디어를 쓰는 대신에 이러한 자금을 부채에 적용하라. 눈덩이 효과는 가능한 한 빨리 빚을 지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수입만으로 할 수 있다!가게 빚은 없어지고, 항상 보람과 동기부여가 되어라!

시작은 시작 부분이다. 금융 요건을 다룰 때 시작되는 곳을 만드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가장 좋은 출발은 단순히 비용과 수입으로 시작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