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발견한 결과에서 가장 충격적인 것을 발견한 것은 조사 대상 여성의 43%가 외모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다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낸) 수술을 의뢰하겠다고 답했다.

내가 그 결과에서 가장 충격적인 것을 발견한 것은 조사 대상 여성들 중 43%가 만약 그들이 외모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다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수술을 요청하겠다고 했다는 것이다. 확실히 괴롭힘과 괴롭힘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데는 덜 침습적인 방법이 있는가? 아이들이 괴롭힘을 당할 수 있도록 자존감과 자신감을 기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성형수술은 당신의 외모를 변화시킨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 일부분을 잘 작동하고 있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음으로써 성취한다.

당신은 그 외과수술에 대해 신중히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외과수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의 성형수술을 받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편리한 사용자: 합병증이 발생할 경우 관리 계획을 포함하는 적절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위치 선택 적절한 후속 관리 계획이 마련되지 않는 한 먼 거리(예: 해외)를 여행하지 마십시오 얼굴 및 목의 매우 특정 부위에 집중할 수 있음눈 밑이나 주위, 또는 칠면조 목을 근절하기 위해 피부를 들어올리고 잘라내는 것. 코뿔소 성형, 또는 표백성형(눈꺼풀 수술)을 고려한다.

이런 수술들은 열악한 시설을 이용하여 수술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겠지만, 이곳 샌디에이고에서는 가치 있는 환자들에게만 최고의 시설이 주어진다.이 때문에 사람들이 그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코스메틱 수술은 얼굴과 몸의 외관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더욱 매력적이고 자신감을 갖게 한다.

이제 더 이상 질투심을 느낄 필요가 없다. 화려하고 섹시한 의상을 입은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을 볼 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여분의 체중을 없애고 사랑스러운 복장에 맞출 수 있다.

Breast Augmentation and Reduction – 이것들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행해지는 가장 흔한 성형수술의 종류들 중 하나이다. 특히 가슴이 납작한 사람들은 단지 유방확대술을 받을 수 있고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착상된 실리콘 젤의 도움을 받아 즉시 확대된 젖가슴을 얻는다.반면 가슴이 너무 커서 불편하고 당황스럽다고 생각되면 유방축소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과잉조직을 제거하여 유방의 크기를 줄이고 처짐이나 불쾌감을 유발하지 않도록 한다.

비록 이러한 수술의 발명은 B C 시대의 매우 초기 외과의사들에게 기인할 수 있지만, 그 방법과 기술은 개선되지 않았다. 그러나 이러한 외과의들은 특히 손상된 신체 부위를 고치려고 노력했다. 성형수술이라고 알려져 있다.

성형수술은 성형수술과 다르다.교정 수술의 칼 시술은 환자에게 더 나은 외면을 주기 위해서만 적용된다 그것은 신체 부위의 수리나 치료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시술의 현실보다 기대가 더 높다면 포더 박사는 환자에게 강력한 현실 점검을 할 것이다 나를 결제 데스크로 안내하는 대신 포더 박사는 우리에게 정중하게 우리를 안내했을 것이다겨우 B컵을 설득력 있는 C컵으로 늘리면 내 인생이 마법처럼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던 아주 오래 전 문으로 나를 유전시켜 주었다.당시, 나는 나의 첫 상담 경험으로 인해 내가 조각될 준비가 되어 있고 충전될 준비가 되어 있는 익명의 고기 조각처럼 느껴져 문을 뛰쳐나와 결코 뒤돌아보지 않게 된 것이 행운이었던 것 같다.ard 내가 원하는 것이 가슴으로 포장되지 않는 고통스럽고 비싼 방법을 배웠을 것이다.성형수술의 단점과 위험요인은 항상 존재한다.

전문가들은 성형수술에 착수하기 전에 환자들이 완전한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환자들은 성형수술을 하기 전에 주위를 둘러보거나 쇼핑하고 잘 알려진 외과의사가 수술을 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그 위험성에 대해 노출되는 것은 항상 건강하다.어떤 성형수술과 관련된 요소들 그것은 당신이 의료인들의 의견과 결정을 대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성형수술의 전체적인 개념에 대한 명확하고 편견없는 인식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성형수술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정확히 어떤 종류의 수술이 필요한지에 대한 연구를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성형수술의 종류는 좋은 외과의사가 있는 것 외에도 매우 광범위하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고자 하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GP와 논의하다: 당신의 GP는 항상 당신의 복지를 염두에 두고 있다.

많은 GP들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그들의 환자에게 편견없는 조언을 한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할 때 매우 중요하다.성형외과의사를 보기엔 너무 이른 경우가 드물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노화의 징후가 너무 일 중절수술병원 찍 나타난다. 보톡스나 얼굴 필러와 같은 기술은 한 가지 해답이다. 전면적인 얼굴 들어올리기보다 훨씬 덜 침습적이고 덜 고통스럽다. 이러한 기술은 시간의 폐해를 억제할 수 있으며, 때로는 홍보가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해결책이다.tions – 올바르게 수행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