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잠재적인 사업: 그는 보험 보험 적용과 같은 꽤 장기적인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에서 믿는다.

그는 보험 보험 보험 보험과 같은 상당한 기간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 내에서 그는 보험 기관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어려운 기간 사업 잠재력을 가진 다른 회사들을 조달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성장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들에게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당신의 가격을 알아라 –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금화들과 함께,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금의 가격이 정확히 얼마인지 알고 있다.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추적하고 당신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에 비교하라. 합리적인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찢어진 것을 받지 않기 위해서.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요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취미 상태로 좌천된 그들의 투자에 적용하는 많은 노력을 과대평가한다.

저렴한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전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 내의 우세는 값싼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큰 가치 소득 증가보다 배짱과 저소득층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취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주지만, 또한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형태로 선불가인지,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인지 – 그것은 가격이 매겨질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와 마주 앉아 짧은 기간 동안의 움직임을 공유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을 침투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도록 다양한 다른 것을 시도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에 동의했을 거야.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이용해서 그는 IBM을 통해 243B 회사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어. 오늘날의 목표는 무엇이냐? 당신의 동기를 박씨에게 부여하고 당신의 목표를 파악할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목표만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이 사람들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목표다. 그러나 단지 그것을 하고 목표를 던지는 것은 사실 순수하게 자기 중심적이지 않다. 어느 날 오후 유럽으로 이주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보트나 오두막 야생을 사기로 결심하고 싶을 것이다. 목적이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적어라. 이것은 저축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안전 대책이 저축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격을 알아라 –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금화와 함께,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금의 비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추적하고 당신이 저렴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거의 찢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보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라.

220년 전 민간은행들은 자금을 늘리기 위해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유해지기 위한 추가적인 방법으로 투자하는 새로운 기술이었다. 1792년 12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팔고 사기로 합의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평가 연구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놀라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이것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선견지명이 있는 여성들은 서비스,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위치시키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운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면, 그것은 그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바람직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권력을 빼앗는다.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에 대한 더 많은 두려움을 주고 다른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관리할 것을 믿는다. 우리는 이것을 더 이상 사용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옆에서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추측하기를 원한다면 컴퓨터 시장에 대한 특정한 양의 연구와 마진거래 노하우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모험을 짧게 하지 말고 당신이 누군가라고 생각하고 당신의 생활방식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느끼기 위해 노력하라. 그리고 나서 재정 계획자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 축적이 달성하는지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재무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