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꾸준히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지속적으로 사랑한다고 말해라. 아이들은 그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하라. 당신이 그들을 자랑스러워하고 그들 자신에게 만족하게 하라. 효과적으로 훌륭한 아이들과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을 필요로 하게 만든다. 그들 모두는 많은 포옹과 키스를 가지고 모든 사람들을 안전하고 위로한다.

그들 모두는 당신이 항상 그들 자신을 대신할 것이고 항상 그들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나는 그가 생후 두어 달이 되었을 때 그것을 알았다. 이것은 평범한 아기가 아니었다. 나는 학교에서 짧은 근무를 마치고 매일 이사실에 전화를 걸었을 때 그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내 아이가 보통 남자나 여자와 함께 행동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내 마음속에 일관된 약간의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가 오늘 들어줄까? 내가 며칠 동안 그를 관리할 수 있을까?

이러한 양육방식은 가장 쉽게 연결될 수 있는 것으로, 자녀가 삶을 즐기고, 연령에 맞는 판단을 하기 위해 연계감을 느끼고, 자신이 속해 있다고 믿고, 삶의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의 합병증이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의사결정의 요소를 느끼고, 협동을 바로 하고, 자기분열을 배운다. 우리가 여기서 성취하는 것은 추가적인 사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부모와의 관계다.

야곱의 성서적 사례에서 배워라. 그는 이전에 요셉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로서 간략하게, 야곱은 나의 잘못 없이 두 자매와 결혼했다. 그는 자매의 어린 라첼에 대해 깊고 진실된 열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속임수로 장남인 리아에게 결혼 생활을 맡겼다.

걱정(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4 물론 (그 일을 제공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해결책을 개발하라)

한편,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으로서 부모의 사랑과 논리 양육은 물론 좋은 양육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 현실이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종종 가까운 공동체의 여러분의 행동을 반영하는데, 특히 그들의 부모는 이러한 행동들을 역할 모델로 보고 그들의 부모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인식하기 보다는 더욱 그렇다.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윤리를 가르쳐라. 이것은 그들에게 정직과 공정성의 가치를 배우도록 돕는 것과 함께 한다.

이 특성들은 평생 동안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있다.

제이콥의 성경적 교리 안에서 배워라. 그는 조셉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로 가지고 있었다. 제이콥은 그들 자신의 잘못 없이 두 자매와 결혼했다. 그는 여동생들 중 어린 라첼을 깊이, 진정한 숭배했지만 속임수에 의해, 속임수에 의해, 장남 때문에 리아는 장인과 결혼했기 때문이다.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희망을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그 과정을 이용하고 시행하는 당사자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발견하게 할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당신이 이해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배우고 싶어하지만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운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엄마나 아빠보다 더 높은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획일적인 부모가 될 수 없지만, 기술은 엄마와 아빠 모두에게 아기 단계를 허용한다.

아빠와 십대

정신적, 심리적인 것과 관련된 것은 무엇인가? 사랑과 감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이것들을 제공했는가? 2021웨딩박람회일정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좋은 양육이 중심이었나요? 아니, 아니!그것은 육아와 관련된 전통적인 것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이라고 부르는 습관에 빠진 사람은 어느 순간 당신의 가정은 변모할 것이고, (자신의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연스런 관대한 경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가 훌륭한 개인적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젊은이가 활기를 띠면, 당신은 확실히 그가 자신의 사적인 힘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확히 왜 당신은 그렇게 해야 하는가? 영적인 아이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이러한 양육방식과 함께 항상 완전한 통제권을 유지하며, 이러한 양육방식의 엄격한 규칙과 주기의 양육방식 하에서 부모는 아이들에게 좋은 철권통치를 한다.

실제로 필요할 때 규칙과 처벌은 매우 질서있고 신속한 방식으로 함축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자주 있지 않기 때문에 대개 애정이나 따뜻함에 대해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유롭게 믿거나 그들의 결정을 내리는 것은 종종 그들 스스로 생각하는 것에 문제가 있다.

부모로서의 기술은 공식적으로 자궁에서 나올 때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기다의 근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