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의 자연색은 무딘 금속성 흰색 또는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때때로 흰색 금처럼 로듐으로 덮여 있다.

플래티넘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때때로 흰색 금처럼 로듐으로 덮여 있다.

그러나 흰색 금과는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닳게 할 때, 여전히 무색하게 보일 것이다. 단지 깔끔하고 당신의 백금은 자연적인 멋진 외관을 보존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백금에 버퍼를 발라줄 것이다.

금을 절약하는 것은 퍼스 민트와 불리온볼트 같은 저장회사들의 문제 없이 금을 사는 또 다른 방법이다. 금을 살 수 있게 해주고, 금은 금고에 당신의 이름으로 저장된다.

물론 많은 증권거래소에서 금광업 지분을 직접 취득할 수 있다.

또 다시 한번, 당신은 기업들이 매년 수많은 온스를 생산하고 일부 주장을 소유할 수 있는 중소기업에 판매하는 배릭 골드(NYSE: ABX)로부터 크기가 다양하지만, 아직 1온스의 금을 생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숙제를 해야 한다.

그러나 이 작은 사업 거래들 중 일부는 극히 적은 주식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그렇지 않을지도 모른다. 급하게 적당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따라서, 비록 새로운 골드는 비싸고 추출하기가 정말 어렵지만, 주변에 광업과 미세 조정된 골드의 엄청난 공급이 있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많은 새로운 골드를 수집하는 데 약 80년의 광업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주식 대 스트림 비율이라고 불리며, 새로운 광산 발견에 대한 중단을 면제하면서 골드 공급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 황색 금속은 6년 후인 1927년 프랑스 의학 연구에서 류머티스 관절염 치료에 가치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는데, FD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은 금 수출을 금지하고, 달러 전환을 금으로 중단하고, 모든 미국인을 구입하여 소지품의 모든 금을 포기하고, 이듬해 이 귀금속의 일상적인 비용을 온스당 35달러로 책정했다.

18k 금 : 750% 순수 스탬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표준입니다. 노란색이면서 14k보다 유연하지만 최고로 간주됩니다. 보석류에서 사용하기에도 예외적입니다.

금은 진실이다. 오직 금만이 미래의 가출 인플레이션을 막을 것이다. 가출 인플레이션은 히틀러가 모든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도왔다. 다시는 세상을 그곳에 보내지 마라!신용 인플레이션 부채는 이 비열한 디플레이션이 단지 골드가 후원하는 돈이 우리가 전체 피아트 돈,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을 복제하는 것을 막고 불안 콩가 라인이 이어지는 치료법일 뿐이다. 금과 디플레이션만이 인플레이션을 치유할 것이다. 오직 금만이 다른 사람의 부채 도구가 아니다. 그래서 정부는 항상 금과 전쟁을 하고 있다.

높은 금 가격은 그들이 경제에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증거다. 금의 질은 순도 면에서 카라트에서 결정된다. 가장 순수한 금은 내구성이 없으며 열등한 측면으로 합금되어 있다.

카라트는 금이 얼마나 순수한지를 나타낸다. 24캐럿 금은 얼마나 순수한가 100% 순수, 18개 카라트는 75% 금, 14개 카라트는 58% 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높은 카라트는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싸다.

많은 장식용 장신구들은 은색이나 금색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겨울과 여름에 사용되는 색에 속하기 때문에 시원한 색조라고 불리며, 금은 따뜻한 색조인데, 가을과 봄에 가장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스타일 전문가들에 따르면, 금색 패션 장신구는 황금색, 음소거색, 풍부하고 흙빛인 따뜻한 색으로 착용해야 한다.

그들은 빨간색, 주황색, 회색, 크림, 올리브색, 연한 갈색, 굴과 같은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을을 위해 색깔은 따뜻해야 하지만 봄을 위해 약간 더 밝아야 한다.

티알, 블루 그린, 연어와 같은 맑은 색은 금 귀한 보석으로 훌륭해 보인다.

금을 보내기 전에, 만약 당신이 반지를 제공한다면, 예를 들어, 어떤 돌도 제거하거나 금을 제거하여 은, 백금, 돌과 같은 다른 합금들도 고물상 그들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분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다. 만약 당신이 다른 중요한 금속이 있는지 확실히 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비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제품에 대해서도

금값은 실제로 최근 1,700달러에서 지난 주 온스당 1,200달러로 하락하면서 자유낙하 상태에 머물러 있다.

나는 많은 요소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최근 보유하고 있는 금리의 급등이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는 금리가 상승하면 비이자금 상승으로 인한 기회비용이 점차적으로 감소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그래서 금값이 떨어진다

금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강화하고, 국가 부채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을 깔거나, 의료 전문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활용할 강력한 동기가 있다.

그러한 목적으로 사용된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는 세대를 거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