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고, 1973년 내가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자금을 투자하는 전형적인 투자자의 선택이었다

상호 현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3년 내가 돈 사업에서 시작한 이래 주식과 채권에 자금을 투자하기 위한 전형적인 투자자의 최우선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을 위한 최고의 자금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그들은 주식과 채권 범주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지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라고 믿는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해 재판에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이 펀드들은 단지 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역량 장점: 개인적으로 낮은 가격 투자 및 성과 분할에 대한 단점 없음

만약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을 안다면, 그들 모두를 돕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것은 당신이 투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가능한 모든 것을, 투자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팁을 주목하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 실제 위험을 완화하지 않는 것이 될 것이다. 바라건대,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거의 모든 투자자들이 자본 혜택을 위해 단기 투자하는 것으로 눈을 돌리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들이 비배당금을 지불하는 전문가들보다 더 가치 있게 상승했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래서 정부가 감각을 되찾기 시작하고 장기 투자를 장려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전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안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이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또한 그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할 경우, 그들의 문제를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으로. 문간에서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한 문의와 관련하여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추구할 때,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이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은 감가상각으로 정의해야 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을 인식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관련 위험과 관련된 관련성을 알아야 하고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한다.

기억하십시오. 상호간에 위험을 피할 수 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재산보물 창출가치가 단독가정에서 얼마나 높거나 떨어질 수 있는가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톱을 추가하면 주택비용이 증가한다.

상업용 부동산에서는 화강암 카운터톱을 너무 많이 자르고 말리지 않으면 현금흐름을 증가시켜 부동산의 가액가치를 높이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화강암 카운터톱을 설치하면 항상 현금흐름을 얻기 위해 증가하는 것을 허용했다면, 그것은 그 가격의 상승을 의미한다.

주택이나 재산이 자금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았다면, 이것은 가치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상업적 투자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만드는 데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여분의 가치를 증가시키지 못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불황을 가지고 있다.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못한다면 위험 내성이 매우 낮다. 배당금이 산업 산업의 상승과 침체 동안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바로 그 이유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얻거나, 허술한 것으로만 확인될 수 있는 보험 공격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기를 바라고 있을 뿐이다!임대실 이것은 당신이 숙제를 하고 즉각적인 이익으로만 살 경우에 대비해서, 집주인이 되는 것이 별로 재미있지 않을 때, 그리고 당신은 큰 보상을 위해 매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 세입자들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투자는 전화 안으로 뛰어들어 금융가에게 전화를 걸어 현재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는 것을 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그래서 당신이 단지 1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정말로 희망을 이용하면 그것을 무시하고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

피망머니상 강세 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하며 최고치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그들은 강세 시장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때문에 그들은 주식이 상승하고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다.

여기 호출자에 대한 나의 반응이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자연적으로 그를 따라다닌다. 그는 수술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