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동기부여를 해야 한다.

의욕을 잃지 말고 목표를 파악하라.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라. 실제 최고의 목표는 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가서 순수하게 이기적이지 않은 목표를 던져라.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모든 산을 가두기 위해 여분의 허풍을 떨어뜨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총 저축에 필수적이다. 무엇에 의해 절약되는 경향이 있는가

목표를 적어두고, 목표를 충실히 달성하도록 만드는 데만 몰두하지 마라. 목표를 두 개 모두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두고, 지갑을 넣어서 게시하라. 당신이 쓰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를 끌어내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 실제 위험을 완화하는 것이 정말 좋을 것이다. 바라건대, 정부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자본 규모 증가를 위해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회사들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제정신으로 나타나서 장기적인 미래 투자를 장려하는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이제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자신의 실수와 성공으로부터 모두 배우게 되는 두 번째 단계를 거쳐야 할 것이다. 그러나 먼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자인지 알아보자. 여기 당신이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 마진거래 언이 있다.

우리는 투자를 직업처럼 치유하고 적절한 시간을 투입하고 이를 충분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취미로 돈으로 공연하는 것을 대접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아마도 매우 회전하는 문장을 생성하는 것일 것이다.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를 뒤쫓았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불마켓과 베어세그먼트라는 용어에 익숙할 것이다. 무슨 뜻일까?

실제로 그들이 굉장한 일을 하는 것은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가장 진정으로 믿는다. 확실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1년 동안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 20% 상승한다면? 더 뜨겁게 달아오르는 것은 사실이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은 당신은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당신의 어려움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투자하지 않고, 단지 실제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만약 공급자들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혹은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생각 안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싶을 것이다.

업계에서 하는 말 들어 봐. 내각 담당자가 전화를 요청하자마자,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집 주인이 자주 선택하는지 물어본 것과 같은 캐비닛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들은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고 최소한 1개를 가리켰어.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 장소와 논쟁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깔로 그리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방법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대한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정확히 무엇이 훌륭한가

투자를 줄이는 것만으로 돈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최고의 공예 투자 계산기를 가동하라. 투자는 현금이 많지 않다. 적은 금액을 투자할 수 있고 개발할 시간을 제시할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은 저축을 쌓아올리는 것이 10년 동안 기여하도록 허용하는 것보다 어느 시점에 조금 투자하는 것이 더 낫다.

그리고 이게 움직일 수 있을까? 그것은: 대신에 시장 기업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적 기회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결국 다음과 같다.

부문 결과기업이 관련된 부문은 침체를 가질 수 있는 반면 주택 및 금융 부문은 최근 이러한 상황에서 모든 부문의 조직이 문제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좋은 기회다. 대부분의 기업은 반등할 것이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가능성을 잃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말한다.

오늘날 벌어들인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벌어들이지 않는 1달러는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회 10%의 복합 비율로 672달러에 재정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것은 많은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날라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추론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중요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오늘 당신의 투자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면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게 되어 수동적 보상의 연속성을 보장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