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제휴 제품을 판매한 지 4년 중 1년 만에 사람들이 계속 붙잡혀 있는 이유를 3가지 생각해 낸 것 같습니다.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한 지 4년 중 1년 만에 나는 사람들이 왜 일을 그만두었는지 3가지 이유를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일을 계속하는지. 왜 사람들은 완전히 지겹게 여기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주로 내가 거기 많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전세계 웹에서 규칙적인 수입을 얻었다.잡지는 제작비가 싸지 않다; 그 광고들은 비싸다; 그리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성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대해 잡지를 찾고, 그것이 실제로 수년 동안 팔리고 있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당신이 신인일 때 당신은 내가 왜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하는지 추측한다.

당신이 이 웹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은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에게 현지의 청중들 앞에서 그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교육이 있는가? 귀사를 마케팅 담당자로 설정하기 때문에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거나 최소한 학습해야 합니다.음, 그건 전적으로 당신이 결정할 문제에요. 당신은 정말로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해야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해왔는지 알아내야 해요. 제휴 제품을 조사하는 동안 확실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키워드 조사로부터 당신을 위한 이 키워드들에 대한 연결과 쉬운 평가일 것입니다.관계보완.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 설정 – 만약 여러분이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단지 하루 한 시간이나 이틀만 일해도, 중요한 사람이 긴급함을 가지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할 수 있다.

당신은 일을 하기 위해 앉아 있을 때 긴박감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간단할 수 있음, 몇 가지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 시간 설정 한 번에 에너지 집중 1개 측면 과제 현실적이고 성취 가능한 목표 만들기 올바른 접근과 긴박감을 가지고 하루에 몇 시간 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모든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가 무엇이고 그들이 성취하기를 원하는지 알고 현재에 도달하기 위해 일한 꽁머니 다 그들은 항상 한 순간에 목표에 집중한다.

또한 이것은 또한 개인이 성취하고, 계획하고, 그리고 거기에 도달하려고 시도할 때 집중을 하는 것과 같은 사람이다. 이런 방법으로, 당신은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당신과 달리, 메가센스는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배치할 것이다.개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한 사람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글을 쓸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리뷰하고 비교할 수도 있다.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글로서도 또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당신의 제품과 링크도 가질 수 있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사람들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접속하도록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유행을 위한 온라인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한다면, 단지 시작 개념일 수 있다, 그러나, 만약 실제로 왜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발전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라면,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 블로그를 시작해야 할 것이다.재빠른 돈, 몇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기 위해 계속해서 전략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고군분투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그들은 그들보다 더 빠른 위치에 있었고 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지금매점매석할 때만 그 가치를 잃을 수는 없지만, 그것이 가치 있는 일인가요? 그것은 제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제휴사들이 단지 온라인상에서 돈을 가지는 것에 대한 시장적 꿈 대신에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잘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있는 사이트의 수를 빨리 볼 준비가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광범위하게 말해지는 키워드 용어이다.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것은 21,000개의 사이트들이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물속에서 있을 때처럼 문장이 있을 수 있고, 그리고 닌자에 의해 슬쩍 공격되어 거의 없어질 수 있다.

뜨개질을 할 시간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정확히는 아니었고, 아마도 그것은?제휴사는 단일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아니면 두 계층 프로그램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