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참고 자료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세요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당신은 단지 당신이 연구자료로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생산해야 한다.

누구나 투자하기 시작하는 참고자료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수많은 참고자료를 포함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증권거래소에서 다양한 다른 재산을 꿈꾸는 것은 인정하지만, 탐욕은 종종 꽤 어려워진다.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의 투자를 현명하게 관리해야 한다.

확장을 위한 투자는 시간이 흐르면서 주식거래소는 수직으로 진행된다. 그러나 역사는 보통 이치에 맞는 것이 30년 후에는 조금 더 높은 컴퓨터 시스템이 작동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저축한 금액의 10% 수익과 동일한 금액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의도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 없이 목표를 정해야 하고, 다른 프로그램을 시도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개조한다.

우리는 그 장치가 우리의 전략을 건강하지 못하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주기가 다시 시작되는 것과 함께 더 이치에 맞는 전략을 찾는다.

어떻게 위치가치: 친구 다가구 투자와 단일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부동산 판촉을 보면 주택의 가격도 sq ft 아파트당 가격이 책정되지 않을 수 있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생산하는 수익에 의해 확고하다.

수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때문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개요를 제시할 수 없다. 도매 제품으로 바꾸기 위해 집을 사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의 로트는 당신의 시장 계약이 당신의 로트 계좌가 진지한 재정을 지불할 때 나열될 것이다.

여기 미국인 대부분이 투자하는 몇 가지 대안 투자 옵션이 있습니다.이 옵션과 함께 투자하는 것은 수치 이자율과 투자 내의 안전도입니다

나는 이미 여성들이 많은 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적절한 연구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남자들은 직업에 대해 그들이 무엇을 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것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놀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경험하는 여성들이 서비스가 되는 것을 배우게 만들었고, 우리의 필요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연하는 것을 배우게 했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한 후에 이것은 이것은 우리는 바람직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지금 힘을 줄 것이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내 가족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누구를 할 의무가 없다.

그것은 말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내가 그것을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다 –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알아낼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완벽하다. 오히려 완벽한 관행이 완벽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애초에 올바른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찾기 전에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 그리고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는 것이다. 만약 그것을 분석하고 나서 적절한 가격으로 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이 쉽게 발전하고 비용이 절감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관련 기업에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더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왜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만약 가격이 상승하면 당신은 항상 더 합리적으로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단지 주식을 계속 보유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종종 성공한다.

당신은 항상 제2의 수입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긴장을 풀지 마라.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하도록 하자. 호주 주식 보고서가 이 칼럼을 제공하고 그들의 워크샵에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당연히 총액에 견딜 수 없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이 증가는 시장을 이기고 이 방식으로 나의 부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소득과 관련된 다른 것들보다 훨씬 싸다. 그것은 내가 본질적으로 가장 즐기는 일들을 하는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돕는다. – 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 그리고 내 투자 방법에서 매우 전문적이 되도록 만드는 것. 내 투자가 단순히 취미를 좋아하지 않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가 엿볼 수 있는 마지막 결과를 훨씬 더 원한다.

또 다른 전략은 비트맥스 투자자들이 장기적으로 보유한 기업을 찾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 성장 구매자가 뛰어난 매우 건강한 기업을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회사에 가치를 위해 나타나고, 많은 거래 투자자들이 일반적으로 어떤 형태의 배당금을 기다리는 동안 충분히 참을성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