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틈새 시장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명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의 흥미를 줄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그 틈새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양의 자료를 조사하고 생산하는 것을 단순하게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이 시작하고 있을 때, 당신은 아마도 현금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일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것을 창조해야 합니다. 초기 자료 만약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에게 완전히 낯선 어떤 특정한 틈새와는 반대로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성공한 모든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가 무엇이고 무엇을 얻으려고 노력하며 성취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그들은 한 번에 목표에 항상 집중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전략과 집중을 유지하려고 할 때, 당신은 목표를 향해 갈 것이다.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하는 것 당신과는 달리, 슈퍼 제휴사들은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기술과 조직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당신이 초보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믿지 않기 때문에 내가 그것을 제기해야 한다.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했을 때, 당신이 당신에게 제품을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어떤 훈련은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말한다.

그래서 당신은 적어도 마케팅 방법을 이해하거나 알아야만 한다.

자신을 얇게 펼치지 말고, 모든 사람에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가입하고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두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당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과 그것을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세요. 그리고 나서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반복하세요. 나는 당신에게 일상적인 방법으로 20~30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그의 시간의 수 많은 시간을 잃고 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o 그 또는 그녀의 능력 중 가장 뛰어난 것당신의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그것은 지속성이 필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이 실제로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컨텐츠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는 것이 좋다. 당신에게 정보를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샛바람에다른 현금창출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를 필요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제휴마케터는 마케팅과 광고에 방문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사이트를 구매해야 할 것이다. 일부 개인들을 위해, 이 계획은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한 하나의 시작 패드인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플래티넘 팁!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스캠이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사기라고 무시하지 말고 세부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이것이 당신의 주도적인 선택들 중에 있는 이유는 당신이 확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주제에 대해 원하는 많은 수의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마케팅 것들을 가질 수 있는 대안이 있기 때문이다.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상품들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전문가들이 그러한 상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 근거는 시장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매일 30-45분 동안 온라인 포럼이나 업계 최고의 블로그를 찾아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비즈니스를 파악함에 따라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생산적인 작업에 몰두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할 경우 현금이 걱정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당신이 초보일 때, 당신은 이것을 왜 내가 그것을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 꽁머니지급 로 당신에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했을 때, 당신이 그 아이템을 어떻게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얻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어떤 훈련은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시오?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말한다.

그래서 당신은 적어도 마케팅을 할 줄 알아야 한다.

B 클릭당 지불: 이 보상 접근 방식에서 기업은 신규 고객이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해야 할 정해진 요금을 식별합니다.만약 그 사업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시험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