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4) 라존 론도-론도는 다음의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경기당 3명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심판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를 수비 결승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 때마다 3개의 이중 위협을 만들어낸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수 있다.

네가 시작할 수 있는 날들을 감히 그에게 쏘게 해. 점프샷 같은 것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겨울에 열린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를 가지고 있다.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알아야 하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결국 8명의 참가자가 되고 NBA도 4명을 선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머지 참가를 사용할 때, 각 팀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4가지 수치에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스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이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선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으로 배치할 수 있다.

그들의 모자는 링을 통해 그리고 다른 누군가에게 그들의 특정한 팀이 선발될 기회를 갖게 한다.

둘째, 각 팀은 보통 주류에 더 모호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쇼를 떠나는 선수들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있는 것처럼 경기한다.

그는 코트를 날아다니며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일반적으로 더 가깝을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아래에서 얻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는 NBA뿐만 아니라 그의 고향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끌 것이다.

또한 특정 선수들과 관련된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을 것이다. 그러한 유니폼은 단순한 NBA 파워 팀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고 싶은 현명한 생각이다. 당신의 팀이 경기 중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그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다른 모든 사람들 중에서도 전사들뿐만 아니라 셀틱스도 자랑스럽게 참석한 사람이 훌륭하고 품위 있는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향후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 신화를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시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또한 6 마이애미 히트 재킷 없이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매일 아침 페인트를 잘 마무리하는데, 그의 편의에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올해 불스와 많은 포인트 가드들이 24점대 모두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로즈를 이끌고 있다.
배트맨토토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에 불과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것은 기대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을 것이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바스켓볼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실제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인가? 게임 내 컨트롤은 나쁜 것이다.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농구를 멀리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스포츠 비디오 게임 구현을 관찰할 수 있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은 없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이다. 그는 확실히 다소 이례적이다. 그는 실제 세계 게임의 완벽한 선수가 될 가능성이 높지만, 일반적으로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있는 헤스는 저지 판매 감소로 이어진다. 또 다른 큰 요인은 보통 코비가 더 이상 점프 슈터 대신 헤스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이상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코비는 항상 확률을 이길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대중의 인식에 더 이상 고베 11월 23일 포스트 타이틀이 빨리 사라지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전사들은 이만큼 알고 있다.

그들은 이 드래프트 동안 효과적으로 큰 남자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11개의 선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선수는 온라인 마케팅 상황을 고려할 때 이용 가능한 선수일 것이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부여에만 맞춰질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도전적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포인트로 결정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기기 위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내가 그 게임에 대해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매혹적인 논평을 받는 것이다. 때때로, 논평은 정말 복잡하다.